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이하 '위대한 탄생')의 TOP12가 마침내 공개된다.
1일 오후 방송되는 '위대한 탄생'에서는 오는 8일부터 생방송이 시작되는 생방송 무대에 오르게 될 패자부활자들이 가려진다.
'위대한 탄생'은 지난 방송분에서 멘토스쿨 파이널 합격자 10명으로 생방송 진출자 TOP10을 선출했다. 반대로 10명의 멘티들은 아쉽게도 본선 문턱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셔야 했다.
이들은 마지막으로 남은 꿈을 향한 기회에서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패자부활자는 도전자의 담임 멘토의 점수를 제외, 나머지 4명의 멘토들이 평가한 점수를 합산해 선발한다. 제일 높은 점수를 받은 1, 2등이 생방송 무대에 진출하게 된다.
생방송 진출이 확정된 TOP10은 이날 패자부활전 현장을 찾아 친구들을 응원하기도 했다. 데이비드 오는 엄마 고은희의 노래 '사랑해요'를 열창했다. 백새은과 멘토 김태원 또한 다정한 친척의 면모를 보였다.
조형우, 김정인, 박원미, 이미소, 윤건희, 손진영, 안아리, 김한준, 김한준, 양정모, 이진모 10명의 탈락자 가운데 구사일생으로 생방송 진출 티켓을 거머쥘 주인공은 누가 될 지 관심이 모아 진다.
한편 '위대한 탄생' 미투데이에서 진행되고 있는 패자부활자 예상 투표에서는 형재 신승훈의 멘티 조형우와 방시혁의 멘티 김정인이 선두를 달리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