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 2주 연속 '오스타' 1위 '女心확실히 잡았다'

배선영 기자  |  2011.04.17 00:36


가수 테이가 케이블 채널 tvN '오페라스타 2011(이하 '오스타')'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테이는 16일 서울 상명아트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오스타' 무대에 올라, 유명한 이탈리아 가곡 '무정한 마음(Core 'ngrato)'을 열창했다.

'무정한 마음'은 이탈리아 영화 '순애'의 주제곡이다. 실연당한 사람의 비참한 마음을 절절히 노래하는 곡이다.

이날 테이는 심사위원으로부터 "실수가 있었다"는 지적을 받았음에도 불구, 1위를 차지했다. 이는 테이가 오페라를 통해 보여준 새로운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았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테이 역시 믿기지 않는 듯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오히려 이번 주는 고전할 것이라고 생각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테이는 지난 9일 방송에서도 이탈리아 가곡 '물망초'를 불러 1위를 차지했다. 이에 '오페라스타'의 첫 2주 연속 1위라는 영광을 얻게 된 셈이다.

한편 테이는 '오페라스타'를 통해 '테이의 재발견'이라는 평을 들을 정도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카사노바, 순정남, 실연남 등 매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오페라 가수 못지않은 카리스마를 발한 다는 평이다.

베스트클릭

  1. 1에버랜드 강철원 주키퍼, 3개월 만에 푸바오 재회
  2. 2허웅 "전 여친 두 번째 임신, 의심 있었지만.."
  3. 3방탄소년단 지민, 英 오피셜 차트 휩쓸었다
  4. 4NC-SSG '벤클'로 과열→데이비슨 끝내기포로 마침표... 전반기 끝내기 3번, 이런 클러치히터 있나
  5. 5프러포즈 받은 서정희 "재혼하면 조촐하게..예물은 성경 필사본" [인터뷰]
  6. 6'주장 박탈' 김진수 '문책성 교체' 아니었다... 전북 "팀 분위기 쇄신 차원, 본인도 주장직 힘들어했다"
  7. 7"허훈에게도 3억 요구" 논란의 허웅, 직접 입 열었다... "낙태 강요·무단침입·폭행 모두 거짓" 끝내 눈물 흘렸다
  8. 8"마틴 아담, 오랜 시간 함께하지 못해 아쉬워" 홍명보 감독, 진심 묻어나는 작별인사[수원 현장]
  9. 9'돈에 흔들리지 않아!' SON이 진짜 대단한 이유, EPL 정상급 중원도 결국 사우디행 유력 '구두 합의 끝'... 맨시티 선택만 남아
  10. 10'얼마나 좋은 제안이면...' 맨시티 주전 뿌리치고 사우디 이적, '이제 31살' 월클 GK 충격 결심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