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남매' 엄정화·엄태웅, 데뷔후 최초 '동반 CF'

최보란 기자  |  2011.04.22 08:28
(왼쪽부터)엄태웅과 엄정화 ⓒ사진=이명근·임성균 기자

'스타 남매' 엄정화와 엄태웅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동반 CF를 찍었다.

22일 소속사에 따르면 이들 남매는 최근 동원 순 닭가슴살 광고에 나란히 출연해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 CF 관계자들의 마음을 흡족하게 했다.

광고주 측은 "엄정화 엄태웅 남매의 건강하고 밝고 순수한 이미지가 제품의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져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특히 엄태웅 씨는 최근 KBS2 TV 인기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 2일'에 출연하며 팬들 사이에 호감도가 부쩍 상승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 측은 "남매가 연예계 데뷔 이후 처음으로 찍는 합동 광고라 많은 팬에게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 이들은 어느 때보다 유쾌하게 촬영에 임해 보는 이들의 입가에 웃음이 가시질 않았다"고 말했다.

두 남매가 동반 출연하는 광고는 5월에 온에어 될 예정이다.

한편 엄정아는 오는 5월에 황정민과 함께 호흡을 맞춰 새 영화 '댄싱퀸' 크랭크인에 돌입한다.

엄태웅은 '1박 2일'에서 '엄순딩'이라는 새로운 애칭을 얻으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새 영화 '특별수사본부' 촬영에도 열중하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에버랜드 강철원 주키퍼, 3개월 만에 푸바오 재회
  2. 2KIA 김한나 치어, 감탄 자아내는 몸매 "완전 여신이네"
  3. 3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월간랭킹 36회→주간랭킹 166회 1위..'K팝 아이돌 인기 No.1'
  4. 4'김하성 4억 공갈 혐의' 임혜동, 구속영장 또 기각... 법원이 밝힌 이유는?
  5. 5'예능 천재' 온다! 방탄소년단 진 전역 후 첫 예능에 글로벌 관심↑
  6. 6허웅 "전 여친 두 번째 임신, 의심 있었지만.."
  7. 7방탄소년단 정국, 스포티파이 7억 이상 스트리밍 통산 3곡 달성..亞솔로 최다 '新역사'
  8. 8NC-SSG '벤클'로 과열→데이비슨 끝내기포로 마침표... 전반기 끝내기 3번, 이런 클러치히터 있나
  9. 9'주장 박탈' 김진수 '문책성 교체' 아니었다... 전북 "팀 분위기 쇄신 차원, 본인도 주장직 힘들어했다"
  10. 10[공식발표] 한화이글스, 양승관-양상문 코치 영입... 김경문호 '가을야구 목표' 탄력 받는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