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재범이 미니앨범 '테이크 어 디퍼 룩(TAKE A DEEPER LOOK)'발매 소감을 밝혔다.
27일 소속사 싸이더스HQ에 따르면 박재범은 이날 새 미니앨범 '테이크 어 디퍼 룩'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공개한다. 타이틀 곡 '어밴던드(Abandoned)'의 뮤직비디오 풀 버전도 함께 공개된다.
박재범은 공식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한 앨범 발매 소감에서 "미니앨범의 타이틀인 'TAKE A DEEPER LOOK'은 '더 깊게 본다, 겉으로 보이는 모습만이 다는 아니다'라는 멋진 뜻을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타이틀곡 '어밴던드'는 조금 잔잔히 시작되다가, 후렴 부분이 되면 반전이 느껴지는 곡으로, 어떤 여자에게 버림받은 뒤 슬프고 아픈 마음을 표현하는 곡"이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박재범은 러브신이 들어간 뮤직비디오 콘셉트에 대해 "제가 정한 건 아니지만 나쁘지 않았다"며 "감독님께 감사하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어 "무엇보다 제가 좋아하는 음악을 가지고 여러분들 앞에 설 수 있다는 게 정말 행복하다"라며 "제 모든 것을 이 앨범 안에 담았다. 정말 팬 여러분들이 저를 자랑스러워하실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기대를 부탁했다.
박재범은 이번 앨범 전체 프로듀서로 나서 총 7곡 전곡을 작사하고 6곡의 작곡에 참여했다.
한편 박재범은 오는 5월 6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첫 앨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