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지나가 스타뉴스 독자들 및 팬들과 영어로 만나고 있는 [G.NA's English With Starnews] 13번째 시간. 미국에서 공연을 즐겁게 마치고 온 귀국한 지나에게 또 하나의 좋은 소식이 전해졌다. 다음은 지나의 메시지.
안녕하세요, 지나입니다!
미국에서 좋은 경험을 하고 많은 분들 앞에서 멋진 무대에 서며, 에너지를 가득 안고 돌아 왔어요. 정말 행복했어요.
더 열심히 노력해 앞으로도 여러 곳에 계시는 여러분들께 지나라는 이름을 알리고 싶습니다. 지켜봐 주세요!
한국에 돌아왔더니, 기분 좋은 소식이 저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그것은 바로 저의 팬클럽 이름이 정해졌다는 사실!
저도 정말 이 이름이 맘에 들어요. 지나도 앞으로 팬 여러분들의 소원을 이루어줄 수 있도록 더 행복하게 노래를 부를게요.
Each day that passes by makes me realize how blessed i am to have my G.NI fans who love me and support me! thank you!(하루하루 지나면서 저를 사랑해주고 응원해주시는 팬, 지니 여러분들이 있다는 것이 얼마나 큰 축복인지 실감하고 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함께 달려요! 사랑합니다!
#. how blessed i am : 나는 참 축복받은 사람이에요.
#. makes me realize : 실감하다. 깨닫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