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김연아의 키앤크' 시즌2 긍정 논의 中

배선영 기자  |  2011.06.02 17:45


SBS가 현재 방송 중인 예능 프로그램 '김연아의 키스앤크라이(이하 키앤크)' 시즌2 제작도 기획 중이다.

2일 '키앤크' 김재혁 PD는 "시즌2도 긍정적으로 논의 중인 단계다"라며 "구체적으로 협의한 단계는 아니지만 지난해부터 준비해온 프로그램이고 소외된 피겨 스케이팅을 재조명하려는 의도도 있기에 단기적으로 끝나서는 안 된다는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김 PD에 따르면, 김연아 선수 역시 피겨 발전을 위해 SBS와 장기간 노력하겠다는 뜻에 동의한 상태다.

또 김재혁 PD는 "실제로 피겨스케이팅과 아이스댄싱 선수들을 만나보면 열악한 상황에서 운동을 하고 있다"라며 "그나마 김연아 선수 덕분에 싱글 여자선수들은 많이 생기고 있지만, 남자 선수들은 수적으로 열세에 놓여있다. 우리 프로그램이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으면 한다. 이에 페어연기를 할 수 있는 파트너를 찾지 못해 외국에서 활동하는 경우도 많다"라고 전했다.

한편 '키스앤크라이'는 유노윤호 박준금 이아현 크리스탈 아이유 손담비 김병만 등 총 10명의 스타들이 오는 8월 아이스쇼를 목표로 피겨 서바이벌에 도전한다는 콘셉트다.

피겨 퀸 김연아는 신동엽과 함께 메인MC이자 심사위원으로 활약 중이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