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아 '여인의 향기', 촬영현장 첫 공개

하유진 기자  |  2011.06.16 12:15


김선아·이동욱 주연으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SBS '여인의 향기'(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의 촬영 현장이 첫 공개됐다.

16일 SBS에 따르면 지난 11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있는 농장에서 진행된 '여인의 향기' 첫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촬영은 극중 여행사 직원인 연재(김선아 분)가 피치 못할 사정으로 직접 농장에 가 닭을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았다.

첫 촬영을 단독 촬영으로 시작하게 된 김선아는 일찌감치 촬영현장에 나타나 스태프들에게 일일이 먼저 인사를 하고 소품을 점검하는 등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김선아는 검은 뿔테 안경에 사랑스러운 웨이브 펌을 하고 극중 연재로 완벽 빙의, 녹슬지 않는 연기력을 선보여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이날 김선아는 30도가 웃도는 무더운 여름 땡볕 아래서도 닭 잡는 모습을 리얼하게 표현하기 위해 3시간이 넘게 농장 주변을 뛰어 다니는 등 험난한 첫 촬영을 했다.

하지만 힘든 내색을 전혀 하지 않고 쉬는 시간에는 꼼꼼히 촬영 모니터를 하는 등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스태프들로부터 '김선아는 역시 프로'라는 칭찬을 받았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김선아는 오랜만에 드라마 촬영을 한 소감이 어땠냐는 질문에 "첫 상대가 닭이라 잘 모르겠다. 근데 농장 안에서 뛰다 보니 안에 진짜 알이 있더라"라며 유머러스하면서도 털털한 매력을 과시했다.

한편 로맨틱 코미디 여왕의 김선아의 2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와 이동욱의 제대 후 복귀작인 '여인의 향기'는 '신기생뎐' 후속으로 오는 7월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페이스' 스포티파이 전곡 1억 스트리밍 돌파..韓앨범 최다 21억 '大기록'
  2. 2"이러다 뽀뽀하겠어!" 수지♥박보검 '초밀착 스킨십'
  3. 3방탄소년단 진 '어비스' 스포티파이 5700만 달성
  4. 4예능인 아닌 PD 나영석..'서진이네2' 6월 28일 첫방 확정
  5. 5[속보] '음주 뺑소니' 김호중, 유치장 도착.."성실히 임하겠다"
  6. 6'음주 뺑소니' 김호중, 예상 형량은?
  7. 7"강형욱, 레오 안락사 여러 번 취소했는데.." 담당 수의사 증언
  8. 8리버풀 살라 '충격 삭발', 뽀글머리 다 밀었다→팬들까지 놀란 파격 변신
  9. 9박서준, 10세 연하 로렌 사이와 열애설.. "사생활 확인 불가" [공식]
  10. 10빅뱅 승리, 버닝썬 논란 후 홍콩 정착? "당장 나가"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