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 PD "장기하와 '무도'는 그렇고 그런 사이"

최보란 기자  |  2011.06.18 15:03
장기하(왼쪽)과 김태호 PD ⓒ사진=임성균·유동일 기자


MBC '무한도전' 연출자 김태호 PD가 장기하와 얼굴들과의 친분을 과시했다.

장기하는 지난 17일 오후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을 앞두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잠시 후에는 저희 2집 첫 방송이 나갑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입니다. 보아주시고 들어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를 본 김태호 PD는 "눈이 시뻘게질 때까지 기다렸다 TV를 봤습니다~! 아.아.아. 참 잘해... 일단 노래하는 동안에는 만사 걱정이 없네요. 아.아.아. 참 노래가 너무 좋네요"라고 답글을 달았다.

이에 장기하는 "왜 형님 트윗을 이제야 발견했을까요... 감사합니다! 화환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감동 했어요ㅠㅠ"라며 화답했다.

김 PD 역시 "교주님이 형님이라뇨"라고 장기하를 치켜세우며 "'무한도전' 형제들 모두가 팬이에요~! 2집을 기다려왔고, 성공하길 기도했고. '무도'와 장기하와 얼굴들은 그렇고 그런 사이니까. ㅎㅎ 대박 축하드려요~!"라고 친분을 과시했다.

'그렇고 그런 사이'는 지난 9일 발매된 장기하와 얼굴들의 2집 앨범 타이틀곡 제목이기도 하다.

한편 장기하와 얼굴들은 앞서 '무한도전' 싱글 파티 특집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으며, '무한도전'에서 장기하와 얼굴들의 대표곡인 '싸구려커피'를 '유재석과 면상들'로 패러디해 호응을 얻기도 했다.

베스트클릭

  1. 1'수원 바비' 아찔 수영복 몸매... 터질 듯한 볼륨美
  2. 2"Now, Let's go" 방탄소년단 지민, 트로이 시반과 컬래버 '기대 UP'
  3. 3권은비 "지금까지 사귄 사람 123명"
  4. 4"이러다 뽀뽀하겠어!" 수지♥박보검 '초밀착 스킨십'
  5. 5[속보] '음주 뺑소니' 김호중, 유치장 도착.."성실히 임하겠다"
  6. 6장기용·노정의, '돼지우리' 합류..차승원과 호흡
  7. 7'고영표-소형준-벤자민 다 없는데' 복덩이 신인이 선물한 위닝, KT 미래는 원태인-류현진 보며 성장한다
  8. 8에스파, 첫 정규 'Armageddon' CDP 버전 7월 19일 발매 [공식]
  9. 9'세계 최초' ABS 향한 불만, 태블릿PC 들고 항의, 헬멧 내던지기, 급기야 퇴장까지... 아직 시간이 필요한 것인가
  10. 10김호중 "먹잇감 됐다" 경찰서 안 6시간 버틴 이유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