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소속사 트리제이컴퍼니에 따르면 장근석의 한, 중, 일 팬들은 최근 영화 '너는 펫' 촬영 중인 장근석을 찾아가 정성껏 준비한 선물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장근석의 한국 공식팬클럽인 'cri-j'를 비롯해, '디시인사이드 장근석 갤러리', '장근석닷넷'의 팬들은 각기 다른 일정에 장근석의 영화 촬영장에 찾아가 이벤트를 진행해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장근석의 팬들은 영화 촬영장에 있는 모든 스태프들과 배우들이 함께 먹을 수 있도록 식사를 준비하는 것은 물론 식사 테이블까지 마련하고 정성 가득한 선물과 영화 '너는 펫'의 대박을 기원하는 현수막, 케이크, 메시지 북 등을 전달했다.
장근석은 "영화 촬영이 시작된 이후 너무나 많은 국내외 팬 여러분께서 먼 길까지 찾아와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면서 "팬 여러분 덕분에 영화 스태프들 모두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팬 여러분이 응원해주시는 따뜻하고 감사한 마음에 보답하고자 더욱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장근석은 동명만화 원작의 영화 '너는 펫'에서 주인공 애완남 '모모-강인호 역'을 맡아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