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만발 '하이킥3' 가제는? '짧은 다리의 역습'

김현록 기자  |  2011.06.29 13:21

화제속에 제작 준비중인 MBC 새 일일시트콤 '하이킥3'의 주요 출연진이 공식 발표됐다.

29일 오후 1시 제작사 초록뱀미디어는 트위터 및 페이스북을 통해'하이킥3'의 가제는 '하이킥3, 짧은다리의 역습'이라고 처음 밝히며 주요 출연진과 그 역할을 소개했다.

아직 확정된 제목은 아니지만 '거침없이 하이킥', '지붕뚫고 하이킥'에 이은 김병욱 PD의 히트 시트콤 시리즈의 3편의 제목이 이전의 '○○○○ 하이킥'이 아니라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이라는 점이 이채롭다.

한편 초록뱀미디어에 따르면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에는 이미 출연을 확정지었던 안내상, 윤유선, 박하선을 비롯해 꾸준히 거론됐던 윤계상, 크리스탈, 이종석, 서지석, 박하선, 김지원, 박지선, 줄리엔강, 백진희 등이 그대로 출연할 예정이다. 그룹 룰라 출신으로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중인 고영욱도 눈길을 끈다.

중견스타와 신예스타 등이 고루 포진한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은 현재 방송중인 '몽땅 내사랑'의 뒤를 이어 오는 9월 19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전작에서 꾸준히 호흡을 맞춘 김병욱PD-이영철 작가 또한 그대로 호흡을 맞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3. 3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4. 4'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8. 8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9. 9"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