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수 김범수가 오는 8월 1만석 규모의 단독 콘서트를 연다.
8일 소속사에 따르면 김범수는 오는 8월 20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콘서트 '겟올라잇쇼-내가 범수다!'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나는 가수다'의 특별 공연판으로 구성될 예정으로, '님과 함께', '제발', '그대 모습은 장미', '그대의 향기', '사랑하오' 등 김범수가 '나는 가수다'에서 선보였던 특별한 무대를 다시 선보인다.
소속사 측은 "다양한 장르로의 편곡을 시도한 김범수 히트곡까지 더해져, 기존 발라드를 강조했던 정적인 분위기에서 벗어나 '겟올라잇쇼-내가 범수다!'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가수 김범수의 다양한 모습을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말 그대로 어메이징한 쇼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공연에서는 '내가 범수다'라는 부제처럼 '나는 가수다'를 통해 매회 파격 변신을 시도하는 모습 외에 방송 또는 지난 공연들에서는 볼 수 없었던 김범수의 일상적이고 소소한 모습들까지 재치 있는 영상으로 꾸며 깜짝 공개할 계획"이라고 기대를 부탁했다.
한편 2011 김범수 콘서트 '겟올라잇쇼-내가 범수다!'는 8월 20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11개 도시 전국투어에 들어간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