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음식점 개업에 톱★들 축하화환 '센스'

박혜경 인턴기자  |  2011.07.08 17:00
ⓒ출처=세븐 트위터

가수 세븐이 최근 오픈한 '열봉찜닭' 홍대점에 톱스타들의 화환이 이어졌다.

가수 비는 "오픈날 비 와라!"라며 짧지만 센스 있는 축하의 메시지를 남겼다.

이에 세븐은 8일 오후 트위터를 통해 "지훈이 형, 사랑해! 고마워!"라며 "진짜로 비 오면, 형이 다 책임져"라고 답했다.

선배가수 보아는 "데뷔 11년차 선배 BOA, 퐈~널리 열봉찜닭"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세븐은 "보아 선배님!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할게요"라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같은 소속사 식구인 빅뱅과 2NE1의 화환도 도착했다.

빅뱅의 화환에는 "우린 열봉 VIP", 2NE1의 화환에는 "열봉이 제일 잘나가"라는 문구가 써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화환 라인업 대박" "서로 챙겨주는 모습 보기 좋아요" "CEO 세븐 축하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세븐은 지난해 서울 강남역 부근에 '열봉찜닭' 1호점을 개점한 데 이어 지난 2월에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2호점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홍대점은 3호점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구찌쇼 목걸이 또 美 품절..'초특급 진 이펙트'
  2. 2벌써 웃겨..이서진 '서진이네2' 마치고 유재석과 '틈만 나면,' [종합]
  3. 3'JIMTOBER IS COMING' 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투표 13관왕
  4. 4'절뚝절뚝' 손흥민, 골 세리머니도 못 하고 쓰러졌다 '부상 우려'... 포스텍 감독 "SON, 피곤하다고 했다"
  5. 5'꿈의 대기록' 40-40과 200안타, 오늘(28일) 부산서 동시 달성 '초읽기'
  6. 6'서진이네2' 마친 이서진, 유재석·유연석 만난다..'틈만 나면,' 출격
  7. 7'결국 쓰러졌다' 손흥민, 햄스트링 부상 의심→결국 교체... 포스테코글루 "쏘니, 피곤하다더라"
  8. 8'MVP 예약' KIA 김도영→오늘(27일) 홈런 기대감 높은 이유, 드디어 다시 대기록 향해 뛴다!
  9. 9기적의 타격왕 탈환 이뤄지나, '안타新 눈앞' 레이예스 9월도 맹타→마해영·이대호 이어 롯데 3호 도전
  10. 10손흥민 EPL 베스트11 선정, 토트넘 대표 선수로 뽑혔다... 홀란·살라 미친 스리톱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