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아·이동욱 日 신한류 스타… 현지 로케 마무리

문연배 기자  |  2011.07.12 09:10
SBS 주말특별기획 '여인의 향기'(가제)의 김선아 이동욱이 9박 10일의 숨 가빴던 일본 오키나와 촬영 일정을 마무리 했다.

12일 제작사 에이스토리에 따르면 김선아 이동욱을 비롯해 드라마 제작진은 지난 10일 열흘간의 일본 로케이션 촬영을 끝내고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김선아와 이동욱이 오키나와를 찾은 이유는 극중 여행사 말단 여직원으로 아등바등 살아가던 연재(김선아 분)가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은 후 그 동안 자신을 괴롭히던 회사 상사의 얼굴에 사표를 던지고 후련한 마음으로 찾아가는 곳이기 때문이다.

연재는 동양의 하와이라 불리는 일본 오키나와 섬에서 자신이 그 간 마음 속으로만 꽁꽁 담아뒀던 '버킷리스트'를 실행하며 인생의 의미와 사랑을 찾기 위한 힘찬 시동을 걸게 된다.

제작사 관계자는 "배우들의 열연과 오키나와의 멋진 풍광으로 아름다운 화면이 담겼다"며 "하지만 정작 김선아와 이동욱을 비롯한 제작진들은 빡빡한 스케줄과 불볕더위 아래서 이어지는 촬영으로 인해 남다른 고충을 겪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드라마 촬영이 오키나와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각종 매체와 팬들이 촬영장에 몰려 북새통을 이뤘다"고 덧붙였다.

'여인의 향기'는 여행사 말단 여직원 시한부 선고를 받고 인생의 참 의미와 사랑을 찾는다는 내용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일본 오키나와 로케이션 등 화려한 볼거리와 감동적인 내용으로 23일 첫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8. 8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