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박명수, 함께 있으니 '빈부격차?'

이지현 인턴기자  |  2011.07.21 17:40
ⓒ출처=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윤도현과 박명수의 빈부격차(?)가 드러나는 사진이 깜짝 공개됐다.

2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빈부격차 느껴지는 윤도현&박명수'라는 제목으로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는 '빈부의 격차는 바로 머리숱..'이라며 '윤도현은 어쩜 머리숱이 저리도 풍성한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명수옹의 광활한 이마가 더욱 돋보인다'고 덧붙여 웃음과 동시에 왠지 모를 씁쓸함을 안겼다.

사진에는 지난 18일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윤도현입니다-기획특집 대장부들'에 출연한 박명수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윤도현은 록커답게 터프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한 데 반해, 박명수는 정자세로 특유의 해맑은 미소를 띠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만주벌판과 아마존이네..눈물난다" "빈부격차라는 표현이 잘 맞는 듯?" "명수옹..왠지 모르게 눈물이 나네요.."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도현과 박명수는 '두시의 데이트'와 인연이 깊다.

윤도현은 약 2년 반 동안 '두시의 데이트'를 진행해 오다 박명수에게 DJ 바통을 넘겼으며 지난해 다시 '두시의 데이트' DJ로 돌아왔다.

박명수는 건강과 스케줄로 인해 자진 하차한 이 후 첫 출연이라 더욱 눈길을 끌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3. 3'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7. 7'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8. 8"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9. 9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10. 10'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