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멤버들이 도쿄돔 콘서트에 찾아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SM 타운 라이브 인 도쿄 스페셜 에디션' 합동 콘서트에 참여했다. 이들은 콘서트 후 도쿄돔을 찾아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동해는 지난 4일 오후 2시께 자신의 트위터에 "도쿄돔 5만 관중! 눈으로 봐야한다! 최고! 이 사진은 일부분" 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은혁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SMTOWN LIVE In Tokyo! 도쿄돔 콘서트 정말 즐거웠어요! 가득 메워주신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는 글을 남겨 콘서트를 찾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 슈퍼주니어 리더 이특은 "도쿄돔 3일간의 꿈같은 행복.. 감사합니다! 그대들의 정성스런 사랑에 다시 한 번 감동했습니다. 12월에 다시 만나요! 사랑합니다"는 글로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예성 역시 "도쿄돔콘서트 ... 15만 여러분과 함께한 너무 행복했던 3일^^ 고이 간직하고 갈게요 ~~ 고마워요 !!"는 글을 게재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일본 공연으로 인한 부재에도 신곡 '미스터 심플(Mr. Simple)'로 1위 행진을 이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