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원, '나도,꽃' 대본리딩 참석..이미지 변했다

최보란 기자  |  2011.09.26 16:24
배우 김재원 ⓒ사진=다즐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김재원이 한결 남성적인 모습으로 변했다.

김재원은 26일 오후 3시 경기 일산 MBC 드림센터 6층 회의실에서 진행된 MBC 새 수목드라마 '나도, 꽃'(극본 김도우·연출 고동선) 대본 리딩에 참여했다.

드라마 종영 후 체력회복을 위해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던 김재원은 이날 오랜만에 건강한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앞서 MBC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 출연 당시 교통사고를 당했던 김재원은 사고 휴유증과 피로 및 스트레스 등이 겹쳐 목디스크 진단을 받은 바 있다.

김재원은 이날 흰색 상의에 검은색 재킷을 걸친 편안한 스타일로 모습을 드러냈다. 트레이드 마크인 흰 피부 대신 조금 그을린 듯한 피부와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로 등장해 이미지 변신에 대한 기대를 자극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재원이 촬영을 앞두고 태닝을 하고 운동으로 체형관리를 하고 있는 등 남성적인 이미지 변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나도, 꽃!'에서 김재원은 명품숍 오너와 주차요원의 두 가지 삶을 살아가는 서재희 역을 맡아, 여순경 차봉선(이지아)과 사랑을 키워간다.

이날 대본리딩에는 여주인공 이지아가 서태지와의 결혼 및 이혼사실 공개 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또 한고은, 조민기 등 주조연 배우들이 함께 했다.

한편 '나도, 꽃!'은 '내 이름은 김삼순','여우야 뭐하니'의 김도우 작가와 '내조의 여왕'의 고동선 PD가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지고는 못살아' 후속으로 11월초께 방송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SSG 미녀 치어, 깜짝 반전 베이글 매력 '숨이 턱'
  2. 2최준희 치아 성형 "필름 붙였어요" 승무원 느낌 나네
  3. 3류이서, 비대칭이 이정도? 섹시 레깅스 美쳤다
  4. 4KT→키움→NC 9년 방황, 마침내 감격의 첫 승... 194㎝ 장신투수 드디어 1군 전력 등극
  5. 5손흥민 EPL 통산 120호골에도 세리머니 안했는데... 토트넘 동료들 싸움 '충격'→결국 4연패 자멸
  6. 6손흥민 고군분투→토트넘 4연패+팀 내분에도 평점 7점대... 캡틴다운 인터뷰까지 "계속 싸우겠다"
  7. 7'모두가 끝났다는데...' 손흥민 기적에 도전 "UCL? 아직 3경기 남았다" 토트넘 4연패→대역전 가능할까
  8. 8허웅, 우승하고도 동생 '훈이 생각'에 안쓰러운... "애가 밤새 기침하며 뒤척였다, 농구에 진심인 친구인데"
  9. 9'장타율 0.685 폭발' 오타니, 35G 만에 123년 LAD 역사 새로 썼다... 하루 2번 쾅쾅!→ML 홈런 1위 등극
  10. 10'레버쿠젠 미쳤다' 48경기 무패→기적의 무패우승까지 단 2경기... 뮌헨도 대패 당한 프랑크푸르트 원정서 5-1 대승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