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석 "'완득이'는 내 멜로영화 예고편"

전형화 기자  |  2011.09.27 16:24
ⓒ사진=최준필 인턴기자


배우 김윤석이 '완득이'를 통해 처음으로 영화에서 사랑을 쟁취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김윤석은 27일 오후 서울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완득이’(감독 이한, 제작 유비유필름, 어나더무비스) 기자간담회에서 "'완득이'가 내 멜로영화 예고편"이라고 말했다.

‘완득이’는 세상에서 가장 불쌍하다고 스스로를 생각하는 문제아 완득이가 꼴통 선생님과 함께 조금 더 즐겁게 살아가는 방법을 배운다는 내용의 영화. 동명 소설을 영화로 만들었다. 김윤석은 꼴통 선생님 역할을 맡아 극 중에서 무협소설 작가와 사랑에 성공한다. 김윤석이 극 중에서 사랑에 성공하는 역할을 맡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김윤석은 "이 영화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사랑에 빠져보겠다"고 밝혀 좌중을 폭소케 했다. 김윤석은 "'완득이'는 멘토와 멘티 이야기인데 내 사랑의 멘토는 완득이였다"며 "이 자리를 빌어 완득이에게 감사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완득이'는 10월20일 개봉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한결같은 '미담 부자'
  2. 2방탄소년단 지민, 포브스 코리아 '2024 파워 셀러브리티 40' K팝 솔로 최고 순위
  3. 3'49kg' 박나래, 다이어트 ing "숨 안 참고 복근 원해"
  4. 4'LG 떠나더니...' 진짜 포수 복덩이였네, 152억 포수도 사령탑도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5. 5SSG 미녀 치어, 깜짝 반전 베이글 매력 '숨이 턱'
  6. 6블랙핑크 지수, 짧아도 너무 짧은 치마 포즈가..
  7. 7'156㎞ 강속구 언제쯤' 키움 장재영, 팔꿈치 인대 손상 '심각'... "수술 권유도 받았다"
  8. 8최준희 치아 성형 "필름 붙였어요" 승무원 느낌 나네
  9. 9'메시 미쳤다' 37세인데, 후반 45분 '1골 5도움'→MLS 신기록 달성... 마이애미도 6-2 대역전승
  10. 10방탄소년단 뷔, '유년 시절과 똑같이 자란 남돌'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