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킹' MC 이특 "호동이형 감사합니다"

이보경 인턴기자  |  2011.10.04 09:08
↑이특 ⓒ출처=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슈퍼주니어 이특이 SBS 토요 예능 프로그램 '스타킹'의 새 MC가 된 후 첫 녹화를 마쳤다.

이특은 4일 0시20분께 자신의 트위터에 "스타킹 첫 녹화! 잘 마쳤습니다"라고 글을 시작했다.

이어 "너무나도 부족한 저를 도와주시고 응원해주신 sbs사장님, 부장님, 피디님분들,작가분들! 그리고 우리 팬들 우리 멤버들, 같이 박수쳐주고 웃어준 패널스타 분들! 그리고 붐 민호형! 그리고 호동이형..감사합니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또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 많이 가르쳐주시고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더 겸손히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으아..기분이 이상하네요..^^;;파이팅!!!"이라며 앞으로의 각오를 밝혔다.

'스타킹'은 지난달 9일 연예계 잠정 은퇴를 선언한 강호동의 후임으로 '스타킹'에서 큰 활약을 보여 준 붐과 이특을 새 MC로 확정하고 지난 3일 첫 녹화를 가졌다.

이를 접한 한 네티즌은 "특MC 파이팅! 항상 응원할게요. 역시 우리 리더 멋있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붐과 이특이 진행하는 2MC 체제 '스타킹'은 오는 15일 전파를 탈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음주 뺑소니' 김호중, 예상 형량은?
  2. 2방탄소년단 진 '어비스' 스포티파이 5700만 달성
  3. 3방탄소년단 지민 '페이스' 스포티파이 전곡 1억 스트리밍 돌파..韓앨범 최다 21억 '大기록'
  4. 4빅뱅 승리, 버닝썬 논란 후 홍콩 정착? "당장 나가"
  5. 5박나래, '딥페이크 급' 팔근육..대단한 유지어터
  6. 6'뜻하지 않은 부상' 34세 주전 포수는 '단체 대화방'에 메시지를 남겼다
  7. 7'역대급 반전' 맨유 FA컵 우승! 맨시티에 2-1 승리, 가르나초-마이누 연속골... 유로파 진출+'경질설' 텐 하흐 2년 연속 트로피
  8. 8'뮌헨 대박' 38세 새 감독 콤파니 위해 '1800억 공격수' 선물... 케인+다이어와 '英 트리오' 준비
  9. 9"우린 손흥민 3명이 필요해" 포스테코글루, SON 파트너 2명 싹 다 물갈이한다... 英 "EPL 득점 4위 공격수+첼시 유망주 출신 윙어 낙점"
  10. 10맨유 벌써 2부 사령탑 접촉, FA컵 우승해도 감독 바꾼다→텐 하흐 경질 예고... 투헬·포체티노도 후보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