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현, 김원준 빨간하트에 '함박웃음'..호흡 척척

김현록 기자  |  2011.10.15 17:33

박소현이 김원준의 빨간 하트에 함박웃음을 지었다.

15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김원준 박소현의 집들이가 그려졌다.

집들이를 앞두고 김원준이 소개한 친구는 과거 두 사람과의 통화, 만남에서 독설을 퍼부었던 김민종, 정재형, 류시원. 두 사람은 초대에 확답한 손님은 없었지만 아랑곳없이 손님맞이 준비를 하며 알콩달콩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 와중에 재봉이 취미인 김원준은 빨간색 하트 장식이 큼지막하게 들어간 식탁보로 '이부' 박소현을 기쁘게 했다. 이에 더해 하트를 만들었던 빨간색 천으로 박소현에게 즉석 드레스를 선사, 레드카펫 인터뷰 놀이에 빠지기도 했다.

박소현은 "아름다운 밤이에요"라며 "이 영광을 함께 고생한 신랑 '잘바'와 나누고 싶다"며 척척 맞는 가상부부의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3. 3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4. 4'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8. 8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9. 9"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