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청춘불패2'가 멤버 8명을 최종 확정하고 본격 촬영에 나선다.
'청춘불패2' 제작진은 18일 오전 "소녀시대 써니, 효연, 카라 강지영, 미쓰에이 수지, f(x) 엠버, 씨스타 보라, 레인보우 고우리, 쥬얼리 예원이 확정됐다"라고 밝혔다.
제작진은 "수지와 지영이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까지 인기 있는 걸그룹 멤버이고, 그 중에서 팀의 막내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고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레인보우 고우리와 쥬얼리 예원에 대해서는 "레인보우 고우리는 거침없는 성격과 엉뚱한 캐릭터, 일본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모을 멤버로 한류스타로 거듭날 가능성을 보았으며 쥬얼리 김예원은 신인이라곤 믿을 수 없는 당돌함과 특유의 입담이 크게 작용했다"고 전했다.
이어 "시즌1에서 써니는 순규로 시청자에게 다가가면서 따뜻한 인간미를 많이 전달했으며, 시즌2에서도 감동과 웃음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 효연이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특유의 발랄함과 아시아 뿐만 아니라 유럽쪽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멤버로 청춘불패 세계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어 캐스팅 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청춘불패2'는 오는 11월 12일 오전 11시 첫 방송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