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닥치고 꽃미남밴드'에서 지난해 인기리에 방송된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의 '목도리 키스신'을 재현한다.
오는 7일 오후 11시에 방송될 '닥치고 꽃미남밴드' 4화에서는 조보아와 정의철이 '목도리 키스신'을 연상시키는 아찔한 목도리 이마키스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정의철은 조보아에게 자신의 마음을 조심스럽게 빨간 목도리를 둘러주며, 수줍은 이마 키스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촬영 당시 현장 스태프들도 숨죽이게 만드는 등, 보는 사람이 절로 침이 넘어갈 정도로 떨리는 입맞춤이 될 것이라는 게 제작진의 귀띔이다.
'닥치고 꽃미남 밴드'는 꽃보다 아름답지만 한없이 거친 꽃미남들이 뭉친 고등학교 락밴드 '안구정화'를 중심으로, 패기 넘치는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음악에 대한 열정을 그린 16부작 청춘 로맨스 드라마.
이외에도 4회에서는 성준이 곤경에 처한 조보아를 도와주게 되면서 얼떨결에 하룻밤을 같이 보내게 된 이야기와 학교 연습실을 차지하기 위해 밴드 스트로베리 필즈와 음악 배틀을 치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안구정화 멤버들의 이야기가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