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가수' 유세윤이 자신이 속한 밴드 UV의 '쿨한나' 뮤직비디오를 공개, 팬들을 웃게 하고 있다.
유세윤은 지난 26일 자신의 미니 홈페이지에 '쿨한나' 뮤직비디오를 올렸다. 이 곡은 지난 2010년 발표된 곡이다. UV는 최근 서울에서 열린 '2012 옹달샘쇼'를 축하하기 위해 뒤늦게 뮤직비디오를 특별 제작했다.
별다른 광고나 예고 없이 올린 UV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쿨하지 못해 미안해' '이태원 프리덤' '트랄랄라' 등과 마찬가지로 공개 직후부터 네티즌들의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다.
UV가 직접 출연한 '쿨한나'의 뮤직비디오에서는 '쿨하지 못해 미안해'의 남자 주인공 뒷이야기가 펼쳐진다. 유세윤의 개그연기가 다시 한 번 팬들을 배꼽 쥐게 하고 있다. 특히 KBS 2TV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사랑의 카운셀러'에서 유세윤과 호흡을 맞춘 강유미가 내레이션을 맡아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UV의 완전 웃긴 뮤직비디오" "유세윤의 깨알 같은 표정연기 너무 웃기다" "무한 반복 중! 발상이 대단하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UV '쿨한나'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2012 옹달샘쇼' 향후 부산 대구 등에서도 계속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