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가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15일 첫 방송될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연출 전기상, 이하 '아그대')는 2일 색다른 분위기로 구성된 두 번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배우 설리, 민호, 이현우, 김지원, 서준영, 강하늘, 광희 등 '아그대'에서 중심축을 담당할 인물들의 모습이 담긴 '7인 7색'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들은 극 중 다양한 개성으로 극의 재미를 더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포스터는 '아그대' 3, 4회분에서 이들의 리조트 여행에서의 에피소드에서 착안, 즐거운 휴가를 만끽하는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이현우와 광희의 바캉스 룩에서는 화려한 액세서리가 눈에 띄었다. 발랄한 성격의 차은결 역을 맡은 이현우는 세련된 페도라와 색색의 반지 그리고 팔찌, 시계, 귀걸이, 목걸이 등을 착용해 한껏 멋을 냈고, 송종민 역의 광희는 흰색 셔츠에 흰색 코르사지를 달아 종민의 섬세한 성격을 드러냈던 것.
7인 중 유일한(?) 홍일점인 설한나 역의 김지원은 핫팬츠와 시원한 민소매로 여성적인 매력을 유감없이 펼쳐냈다. 또 기숙사장 하승리 역을 통해 남자다운 매력을 한껏 뿜어낼 서준영은 경쾌한 마린룩을, 태준의 라이벌 민현재 역의 강하늘은 활동성 좋은 스트라이프 티셔츠 패션을 선보였다.
또한 '아그대'의 '트레이닝 복 포스터'에도 더욱 시선은 모아지고 있다. '아그대 꽃미남 군단'은 드라마 안에서 다양한 운동 종목을 소화, 꿈을 향해 전진하며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어서 이에 대한 관심은 높아지고 있다.
제작사 측은 "드라마의 색깔과 주인공들의 캐릭터, 관계를 드러낼 수 있는 포스터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했다"며 "앞으로도 순차적으로 '아그대' 주인공들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들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