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소시·비스트, '우결' 아이돌부부 공개모집 관심

최보란 기자  |  2012.08.25 13:14
슈퍼주니어, 보아, 샤이니, 소녀시대, 비스트 ⓒ사진=장문선 인턴기자


MBC '우리 결혼했어요'가 시즌4 개편을 맞아 아이돌 가상 부부를 모집하고 있는 가운데, 여러 스타들이 큰 관심을 보여 눈길을 끈다.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은 최근 수많은 아이돌들이 모인 음악 방송 대기실과 콘서트장에 '아이돌 가상부부 모집'을 공고했다.

25일 '우리 결혼했어요' 측은 "보아,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샤이니, 비스트 등 수많은 인기 아이돌들이 '우리 결혼했어요' 가상부부 모집에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다"고 전했다.

소녀시대 윤아, 샤이니 키는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를 찍고 싶은 상대를 직접 언급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독특한 자격 요건에 자포자기했다는 후문.

한편 이날 오후 방송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조권과 가인 커플에 이은 '최장수 부부'로 사랑을 받아온 이장우와 은정 커플이 1년 5개월 만에 가상 결혼을 종료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또한 새롭게 합류한 줄리엔강과 윤세아 커플이 서로에게 선사한 호칭과 피아노 연주에 맞춰 춤을 추는 다정한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클릭

  1. 1'빛나는' 방탄소년단 진, '비타민이 되어줄 아이돌' 1위
  2. 2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佛베스트셀러 작가 신작 영감 플레이리스트 소개 '화제'
  3. 3에일리, 예비신랑 알고 보니..'솔로지옥' 출신
  4. 4'前대표' 산이, 비오 現소속사 저격→CCTV 공개.."회사에 건달 보내" 주장
  5. 5'최강 몬스터즈', 2024 시즌 첫 콜드+스윕승 [최강야구]
  6. 6방탄소년단 정국 틱톡 'Smoke' 댄스 챌린지 1억뷰 돌파
  7. 7엔하이픈, 여름 컴백 대전 합류..7월 새 앨범 발매
  8. 8방탄소년단 뷔 '싱귤래리티' 스포티파이 3억 스트리밍 돌파
  9. 9김민재 미워하는 줄 알았는데... '투헬 대반전' 이런 극찬이 "최고의 선수"
  10. 10김혜윤 "변우석, 내가 꿈꿔온 '최애'.." [화보]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