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싸이가 MBC '쇼! 음악중심'에 처음으로 출연,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싸이는 1일 오후 방송된 '쇼! 음악중심'에 출연, 세계적으로 유명세를 탄 '강남스타일'을 불렀다. 싸이는 6집 '싸이육갑'을 발매하고 음악방송은 SBS '인기가요'에만 출연했다.
앞서 지난달 25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싸이의 '흠뻑쇼'가 방송됐다. 싸이가 미국 일정 때문에 방송에 출연하지 못하자 '쇼! 음악중심'이 고육지책으로 준비한 것.
싸이는 이날 "더 크게"를 계속 외쳐 관객들이 "오빤 강남스타일"이라고 화답하게 만들었다. '쇼! 음악중심'측은 '강남스타일'의 세계적인 흥행을 보여주고 싶었던 듯 외국인 관객의 모습을 간간이 내비쳤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서는 싸이를 비롯해 보아, 슈퍼주니어(이특, 예성, 강인, 신동, 성민,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규현), 카라(박규리, 니콜, 한승연, 구하라, 강지영), 비스트(윤두준, 양요섭, 장현승,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 ZE:A(문준영, 시완, Kevin,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 B.A.P(방용국, 힘찬, 대현, 영재, 종업, 젤로), 피에스타(재이, 린지, 예지, 혜미, 체스카, 차오루), 투엑스(지유, 민주, 은, 수린, 은영),이장우 등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