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화타의 두번째 유물 등장..김희선에 전환점

최보란 기자  |  2012.09.10 10:04
<사진제공=신의문화산업전문회사>


SBS 월화드라마 '신의'(극본 송지나·연출 김종학 신용휘) 9회에서 화타의 두 번째 유물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을 경악에 빠트린다.

지난 4일 방송된 '신의' 8회에서는 기철(유오성 분)이 "스승이 물려준 화타의 유물"이라며 은수(김희선 분)에게 현대의 의료도구를 보여줘 그녀에게 충격을 안겼다.

놀라는 은수에게 기철은 "두 개가 더 있다"라고 말해 화타의 유물이 세 가지 라는 것을 암시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10일 방송하는 9회에서는 두 번째 유물을 확인한 은수가 충격에 빠지게 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어서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천 년 전의 인물 화타의 유물인 의료 도구에 'made in korea(메이드 인 코리아)'라는 현대의 영문 표기가 쓰여 져 있어 은수 이전에 시간여행자 존재에 힘을 실었다.

시청자들은 "은수 이전에 시간여행자가 또 있는 것 같다. 기철의 스승이 시간여행자?", "기철의 스승이 알고 있는 화타가 진짜 화타가 아닐지도. 그럼 화타의 유물이 아닌 건가?", "화타가 현대로 넘어가 의료도구를 가지고 돌아온 걸까?"등의 반응으로 궁금증을 드러냈다.

'신의'의 한 관계자는 "화타의 두 번째 유물은 은수가 새로운 결의를 다지게 될 중요한 전환점으로 앞으로 은수가 어떤 변화를 마주하게 될지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베스트클릭

  1. 1'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2. 2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3. 3'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7. 7'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8. 8KBO, 오늘(1일) 한국-쿠바 평가전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 진행한다"... 생중계는 어디?
  9. 9"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