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달화도 싸이앓이.."말 춤 안추고 나와도 돼요?"

안이슬 기자  |  2012.09.12 18:42
배우 임달화 ⓒ이동훈 기자

"말 춤 안 추고 나와도 돼요?"

홍콩 출신 중국 톱배우 임달화가 싸이의 '강남스타일'에 대한 관심을 나타냈다.

임달화는 12일 오후 서울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나이트폴'(감독 주현량)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무대에 오른 임달화는 말 춤 자세를 잡으며 "말 춤 안 추고 나와도 돼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임달화는 지난 11일 입국 당시에도 싸이의 '강남스타일' 말 춤과 유준상이 한 CF에서 선보인 '판타스틱' 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임달화는 이날 현장에서도 "춤추는 영화는 찍어보지 않았다"며 "최근에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를 보고 춤을 배워봐야겠다고 생각했다"고 싸이의 '강남스타일'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지난 11일 아내 기기와 함께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한 임달화는 12일 매체 인터뷰, 언론시사회 참석 등 공식일정을 소화한 후 13일 홍콩으로 돌아간다.

한편 '나이트폴'은 강력계 형사 람(임달화 분)이 유명 피아니스트 살인 사건의 용의자 왕원양(장가휘 분)을 끈질기게 뒤쫓는 액션 스릴러 영화다. 오는 20일 개봉.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세레나데 베일 벗는다..오늘(28일) 솔로 2집 'MUSE' 선공개 곡 발표
  2. 2한혜진 "홀로 샤워하는데 4명 주거 침입" 충격
  3. 3'나솔', 또 터진 논란..15기 정숙 "17기 영수 성희롱+개고기 발언 불쾌" 통편집 주장 [★FOCUS]
  4. 4나란히 前연인 재조명..유혜원·허웅 열애설 초고속 부인[종합]
  5. 5'이하늘과 고소전' 주비트레인, 직장 내 괴롭힘 노동청에 진정
  6. 6우와! "SON, 토트넘과 3~4년 재계약한다" 짠돌이 레비, 마음 바꿨나... 손흥민 팔아치울 생각 없었다 "시즌 전 계약 기대"
  7. 7피겨 이해인 "미성년자 성추행이라니... 세상이 무너지는 것 같았다" [입장문 전문]
  8. 8"성추행 아닌 남친이었다" 피겨 이해인, 3년 징계→재심 신청했다 "음주는 깊이 반성"
  9. 9손흥민, 무려 400억 초고가 '압구정 펜트하우스' 샀다... 세계적 건축가 亞 최초 설계
  10. 10'전 여친 고소 악재에도...' 허웅 인기는 굳건, 104주 연속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