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세 얼간이' 시청률 10% 돌파하면 삭발"

이경호 기자  |  2012.09.25 18:04
'세 얼간이'의 김종민ⓒ장문선 인턴기자

가수 김종민이 새 예능 프로그램의 시청률 공약으로 삭발을 내걸었다.

김종민은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열린 케이블 채널 tvN '세 얼간이'의 제작발표회에서 100%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방송에 대해 "걱정이 많이 된다"고 말했다.

김종민은 이 자리에서 "'세 얼간이'는 생방송이다. 버라이어티 분석 결과 자막의 중요성과 BGM이 중요한데 '세 얼간이'는 하나도 없다"고 말했다.

특히 그는 '세 얼간이'가 시청률 10%가 넘으면 공약을 걸어 달라는 동료들의 말에 "동대문이나 명동에 가서 윗옷을 벗고, 생방송을 진행 하겠다"고 말했다.

김종민의 이 같은 발언에 이수근과 은지원이 "우리들 말고 본인의 시청률 공약을 해달라"고 하자 김종민은 "'세 얼간이'가 시청률 10%가 넘으면 삭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 얼간이'는 이수근 은지원 김종민이 세 얼간이를 맡아 시청자들의 의견을 실시간 SNS로 받고 좌충우돌 미션을 실행하는 과정에서 웃음과 감동, 공감을 전하는 신개념 버라이어티다.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으로 이름을 알린 이명한, 유학찬PD와 스타 작가 이우정이 합심해 만들었다.

오는 10월 7일 오후 첫 방송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8. 8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9. 9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