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박진영 "제2의 박지민 없다..다른색깔"

최보란 기자  |  2012.11.09 15:05
박진영 ⓒ사진=임성균 기자


가수 겸 제작자 박진영이 'K팝스타' 시즌2 참가자들이 지난 시즌과 다른 개성을 지녔다고 밝혔다.

박진영은 9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2') 제작발표회에서 "제2의 박지민 이하이 백아연은 없다"라고 말했다.

박진영은 "솔직히 시즌1에 이어 시즌2 참여하면서 지난 시즌보다 참가자들의 실력이 못하면 어쩔까 걱정도 없지 않았다. 그렇지만 심사를 하면서 그것이 기우였다는 것을 알게 됐다"라며 "지난 시즌과 전혀 다른 스타일과 색깔의 참가자들이 많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보아 또한 "이제 1라운드 심사를 봤는데 너무 좋은 친구들을 봤고 다양한 색깔을 지닌 친구들이 많다"라고 밝히며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 될 수 있는 평가와 더불어 저의 여러 면을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각오를 덧붙였다.

'K팝스타2'는 가장 현실적인 오디션을 모토로 국내 대형 기획사 SM, YG, JYP와 손잡고 세계로 뻗어나갈 새로운 K팝 스타를 찾는 가수 오디션 프로그램. 지난 시즌1 우승자 박지민을 비롯해 톱3 이하이와 백아연이 성공적으로 가수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시즌2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더 높아진 참가 수준과 업그레이드 된 수준으로 돌아온 'K팝스타2'는 오는 18일 오후 5시 '일요일이 좋다' 1부로 베일을 벗는다.

베스트클릭

  1. 1승리, '88억 플렉스' GD 부러웠나? 동남아서 '승츠비' 행세
  2. 2방탄소년단 지민 입대 1주년 기념 10개국 12개 팬페이스, 부산 지역에 쌀 1톤 기증
  3. 3'1800억 거절' 손흥민, 토트넘 초대형 계약 없다! '연봉 동결' 단순 1년 연장 확정적... FA→빅클럽행 불발
  4. 4'F컵 확실하네' 미스 맥심, 흘러내린 어깨 끈 '압도적 볼륨'
  5. 5갑상선암 극복 후 임신 발표한 女배우
  6. 6이민호, 과거 "여의도 일대서 유명"..왜?
  7. 7EPL 역대급 선수였는데 '어쩌다...' 방출 후보 1순위 취급 "리버풀 주전 아냐"
  8. 8이강인 당하자, 오죽 답답했으면 '급기야...' 평소 까던 매체가 나설 정도 "인성 논란? 그 반대"
  9. 9'女 얼굴 골절 상해' 황철순 "교도서서 23kg 빠져..사형선고와 마찬가지" 근손실 우려 [스타이슈]
  10. 10[공식발표] 정몽규 회장·신문선 교수, 축구협회장 선거 후보 등록 완료... "3자 토론도 나선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