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이준과 다정히 찰칵 '수갑은 무슨 일?'

황가희 인턴기자  |  2012.11.14 09:02
<사진= 오연서 미투데이>

배우 오연서가 엠블랙(승호 지오 이준 천둥 미르)의 멤버 이준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오연서는 지난 13일 오후 자신의 미투데이에 "귀여운 창순이와 말순이 그리고 창서뉘와 햇뉘미 이번 주도 본방사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연서는 이준과 다정히 얼굴을 맞대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병아리 창순이와 말순이를 들고 있는 그들의 손에는 수갑이 채워져 있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뭔 일이지? 우결 본방사수!" "둘이 너무 잘 어울려" "너희 때문에 우결 요즘 볼 맛 난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연서와 이준은 MBC 예능 '우리 결혼 했어요4'에서 톡톡 튀는 동갑내기 커플로 출연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승리, '88억 플렉스' GD 부러웠나? 동남아서 '승츠비' 행세
  2. 2방탄소년단 지민 입대 1주년 기념 10개국 12개 팬페이스, 부산 지역에 쌀 1톤 기증
  3. 3'1800억 거절' 손흥민, 토트넘 초대형 계약 없다! '연봉 동결' 단순 1년 연장 확정적... FA→빅클럽행 불발
  4. 4'F컵 확실하네' 미스 맥심, 흘러내린 어깨 끈 '압도적 볼륨'
  5. 5갑상선암 극복 후 임신 발표한 女배우
  6. 6이민호, 과거 "여의도 일대서 유명"..왜?
  7. 7"GD 데려오겠다" 허풍 떨더니..前 빅뱅 승리, 또 캄보디아서 충격 근황 [스타이슈]
  8. 8EPL 역대급 선수였는데 '어쩌다...' 방출 후보 1순위 취급 "리버풀 주전 아냐"
  9. 9이강인 당하자, 오죽 답답했으면 '급기야...' 평소 까던 매체가 나설 정도 "인성 논란? 그 반대"
  10. 10[공식발표] 정몽규 회장·신문선 교수, 축구협회장 선거 후보 등록 완료... "3자 토론도 나선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