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준 "'전우치' 20% 돌파시 광화문서 도술 쓴다"

이경호 기자  |  2012.11.14 16:32


배우 이희준이 이색 시청률 공약을 내걸었다.

이희준은 1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새 수목극 '전우치'(극본 조명주 박대영·연출 강일수 박진석)의 제작발표회에 시청률 20% 돌파를 목표로 한 시청률 공약을 했다.

이희준은 이 자리에서 "'전우치'의 시청률이 20%가 넘으면 서울 광화문 이순신 동상 앞에서 도술을 쓰겠다"고 호언장담했다.

그는 '전우치'에서 보여주는 액션 연기에 대해서는 "원래 무술을 좋아한다"며 "체력적으로 힘들지만 신난다"고 말했다.

이어 "이전까지 무술 액션이나 와이어를 타본 적이 없다"며 "'전우치'에서 와이어를 타고 30미터를 올라가는 게 무서웠다. 와이어 액선이 어렵지만 재밌다"고 덧붙였다.

한편 '전우치'는 친구의 배신으로 아버지처럼 여겼던 홍길동과 사랑한 여인 홍무연을 잃고, 복수를 꿈꾸게 된 율도국 도사 전우치(차태현 분)의 이야기다. 고전소설 전우치전을 소재로 한 퓨전 무협 사극이다.

오는 21일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후속으로 첫 방송한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가족 과잉 보호? 허위 자수하러 간 매니저는 김호중 전 매형 [★NEWSing]
  5. 5'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6. 6"김호중, 2020년부터 공황장애..병원 주기적으로 다녀"
  7. 7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8. 8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9. 9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10. 10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