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명 블로거 페레즈힐튼이 두 월드 스타의 합동 공연에 큰 관심을 보냈다.
페레즈힐튼이 운영하는 미국 인기 블로그 페레즈힐튼 닷컴은 14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펼쳐진 가수 싸이(35·본명 박재상)와 마돈나의 합동 공연을 소개했다.
페레즈힐튼은 "마돈나가 자신의 단독 공연에 더 큰 즐거움을 주기 위해 깜짝 스페셜 게스트로 싸이를 초대했다"며 "두 사람은 히트곡인 '강남스타일'과 '기브 잇 투미'를 리믹스한 합동무대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그는 "두 스타의 공연을 보아라. 굉장히 재미있고, 효과적이다"고 평했다. 영상 속 두 사람은 '강남스타일'과 '기브 잇 투미'를 번갈아 부르며 환상적인 무대를 연출, 팬들의 환호를 자아내고 있다.
페레즈 힐튼은 할리우드를 중심으로 미국 내 연예계 가십을 전달하는 미국 내 블로그 미디어의 파워맨으로 유명하다. 월간 순 방문자 수만 150만 명에 달하는 그의 사이트는 최근 세계적인 음악 전문지인 빌보드가 선정한 '전 세계에서 음악을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 순위에도 34위에 랭크돼 그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다.
미국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큰 영향력을 지닌 페레즈힐튼이 주목하고 있는 만큼 해외 팬들의 관심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한편 싸이는 지난 11일 2012 MTV 유럽 뮤직 어워즈에서 베스트 비디오상을 수여 받았다. 오는 18일에는 2012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에서 뉴미디어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내년 2월 중에는 월드와이드 앨범을 발표할 계획이다.
'강남스타일'은 15일(한국시간)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인 '핫100'(24일자)에서 5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주(17일자) 차트에서 기록한 2위에서 3계단 내려앉은 수치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