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화 "광희 선물, 닳을까봐 안뜯었다" 애정과시

최보란 기자  |  2012.12.01 17:29
<방송캡처=MBC '우리결혼했어요4'>


한선화가 광희가 준 인형선물의 포장도 뜯지 않은 이유를 밝혔다.

광희는 1일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에서 한선화에게 인형을 선물한 사실을 밝혀 눈길을 모았다.

광희는 "선화가 인형을 갖고 싶다고 하더라. 그래서 큰 인형을 선물했다"라며 쑥스러운 듯 웃음을 터뜨렸다. 그러나 광희는 "저는 선화가 잠잘 때 인형을 안고 자길 바랐는데 박스도 뜯지 않고 그대로 놔뒀더라"라며 섭섭함을 토로했다.

이에 선화는 "인형을 주더라. 진짜 못 살아요"라고 웃으며 기쁜 마음을 돌려 표현했다.

선화는 "근데 나는 포장 뜯지도 않았다. 뜯으면 아무래도 닳게 되지 않느냐"라며 "선물 받은 처음 모습 그대로 간직하고 싶었다"라고 속내를 밝혀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이날 선화와 광희는 한류 콘서트 참여를 위해 칠레로 간 이준을 대신해 병아리를 봐주느라 고군분투해 웃음을 선사했다.

베스트클릭

  1. 1강민경, 라방 중 무례한 '담배 드립'에..
  2. 2방탄소년단 지민, 韓 스포티파이 톱 아티스트 차트 300번째 1위 '新역사'
  3. 3'최강몬스터즈', 장충고에 승리..레전드 개막전 [최강야구]
  4. 4"♥임지연 고마워"..이도현, 파격 공개 고백
  5. 5비내리는 부산, 대형 방수포 덮였다... 류현진 4413일 만의 사직 등판 미뤄지나 [부산 현장]
  6. 6'현금부자' 황영진 "내 취미는 ♥아내, 1억 선물 당연..행복하다면" [직격인터뷰](동상이몽2)
  7. 7'민희진 사단' 어도어, 10일 이사회 연다..하이브에 통보 [스타이슈]
  8. 8한예슬, 품절녀 됐다..♥10살 연하 남친과 혼인 신고
  9. 9'159㎞ 강속구가 얼굴로...' 아찔했던 김하성, '무안타에도 또 볼넷→득점' 팀 승리 도왔다 [SD 리뷰]
  10. 10"신혼집 간 적 있어" 탁재훈 진땀 나는 폭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