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화·아영..걸그룹 '이태백' 줄줄이 캐스팅

문완식 기자  |  2013.01.10 09:17
시크릿 한선화(왼쪽)와 달샤벳 아영 ⓒ스타뉴스


시크릿 한선화와 달샤벳 아영 등 걸그룹 멤버들이 KBS 2TV 새월화극 '광고천재 이태백'(극본 설준석, 이재하, 이윤종 연출 박기호 이소연)에 캐스팅, 매력 대결을 펼친다.

한선화는 '광고천재 이태백'에서 극중 이태백(진구 분)의 여동생이자 여배우를 꿈꾸는 내레이터 모델 '이소란'으로 분한다.

수다스럽고 오지랖이 넓어 늘 크고 작은 소란을 일으키지만 가족에 대한 애정이 각별한 철부지로 숨겨져 있던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한선화는 "처음 연기에 도전하는 거라 긴장되고 많이 떨리는데 현장에서 많이 배우고 느끼고 노력하면서 최선을 다하겠다. 이소란이라는 캐릭터가 실제 성격이랑 많이 비슷해서 벌써부터 친근감이 느껴져 설렌 마음이다. 한선화도 연기에 가능성이 있구나 라는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달샤벳 아영도 이 드라마로 첫 정극 연기에 도전한다.

아영은 극중 마진가(고창석 분)가 운영하는 인쇄 광고대행사 지라시(GRC)의 인쇄물 디자인과 출력은 물론 경리, 비서 업무까지 담당하는 정보산업고 시각디자인과 3학년 공선혜 역을 맡았다.

공선혜는 '뭥미', '헐' 같은 인터넷 언어를 달고 살며 개성 있는 헤어와 옷차림을 하고 다니는 4차원 소녀로 자신을 '헐크'라고 부르는 마진가와 티격태격하는 감초 역할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아영은 "첫 정극 연기라 무척 걱정이 앞서지만, 선배님들의 도움으로 열심히 배우고 있다. 공선혜 역으로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저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어 기대된다. 많은 응원 바란다"고 전했다.

'광고천재 이태백'은 사람들을 유혹하는 광고라는 매력적인 꽃을 피우기 위해 피 말리는 전쟁을 하며 살아가는 광고장이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그려나갈 드라마. 진구, 박하선, 한채영, 고창석 등이 출연한다.

'학교 2013' 후속으로 오는 2월 중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2024 가장 인기 있는 K팝 아이돌 1위
  2. 2방탄소년단 진, '최강동안 30대 K팝 남돌' 1위..日 설문
  3. 3'이게 반즈야 류현진이야' KKKKKKKKKKKKK쇼, 진짜 RYU 눌렀다... 롯데 파죽 4연승, 9위와 1G차 맹추격 [부산 현장리뷰]
  4. 4'대상 가수' 스트레이 키즈 온다..7월 19일 컴백 확정
  5. 5나영석표 '식당 예능' 컴백..'서진이네2' 6월 마침내 오픈 [종합]
  6. 6방탄소년단 지민이 지민했다..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7. 7레알 극장승? 뮌헨은 억울하다, 103분 골 넣었는데 옵사 판정→VAR도 없었다... 데리흐트 분노 폭발
  8. 8'헤더슛 골대' 김민재 결승 못 뛴다, 뮌헨 충격 역전패! 3분만에 2골 허용... 레알 극장골→최종 4-3 짜릿승
  9. 9집요한 김하성에 스위퍼 달인 끝내 강판, 5연속 스위퍼 골라내고 5G 연속 출루+8호 도루... 팀도 컵스에 3-0 승 [SD 리뷰]
  10. 10"이게 바로 SF가 기대하던 것" 이정후는 이미 핵심전력, 사령탑 "LEE 편하게 해주려 하지만..."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