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자룡' 오연서-이장우, 부모에 의해 이별위기

배정미 인턴기자  |  2013.02.22 20:10
<화면캡쳐=MBC'오자룡이간다'>


'오자룡이 간다'의 장미희가 오연서를 오자룡에게서 떨어지도록 하기 위해 일을 벌이기 시작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MBC 일일 드라마 '오자룡이간다'에서는 장백로(장미희 분)가 자신의 딸 나공주(오연서 분)를 자룡(이장우 분)에게서 떨어트리기 위해 나공주를 뉴욕으로 보내기로 결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장백로는 나공주에게 "너 뉴욕으로 가! 그 사람 네가 AT그룹 회장 딸 인줄 알고 일부러 접근한 거야. 네 정신으로 돌아올 때까지 절대 뉴욕에서 들어올 생각 하지 마!"라며 소리친다. 이에 나공주는 "나 뉴욕 절대 안가. 자룡씨랑 같이 안갈 거면 나 혼자로서는 절대 안갈 거야"라고 맞받아 쳤다.

오자룡의 어머니 고성실(김혜옥 분) 또한 나공주를 만나 오자룡과 헤어져달라고 부탁했다. 결국 양가 부모의 반대로 나공주와 오자룡은 이별위기를 맞이하게 됐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고성실이 이기영(조미령 분)에게 돈을 받아 장백로에게 자신이 빌린 3000만원을 갚는 장면도 방송됐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8. 8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