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아 '서영이' 마지막 촬영 소감 "미경아 안녕"

이나영 인턴기자  |  2013.02.28 11:38
<사진=박정아 트위터>


가수 겸 연기자 박정아가 KBS 2TV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의 마지막 촬영 소감을 전했다.

박정아는 28일 자신의 트위터에 "마지막 촬영을 끝내고 집에 가는 길입니다. 시간이라는 것은 흘러서 이렇게 헤어짐의 순간을 주는군요. 모두에게 고맙고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이번 주 '내 딸 서영이'도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 미경아.. 안녕!"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정아는 의사 가운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박정아는 동그랗게 큰 눈과 날렵한 턱선으로 한층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정아는 갈수록 어려지는 듯", "'내 딸 서영이' 마지막 촬영이라니.. 마지막 방송이 얼마 안 남았네요", "그 동안 수고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내 딸 서영이'는 다음 달 3일, 50회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베스트클릭

  1. 1쏘스뮤직 "민희진, 기자회견 중 모욕성 발언..팜 하니, 하이브 오디션서 캐스팅" 주장
  2. 2방탄소년단 지민, 미주 라디오 결산 차트 강타..'메인 팝 보이'
  3. 3김건희 여사, 박찬욱 감독에 영화 제안설.."나를 주인공으로"
  4. 4이럴수가! '이제 맨유맨' 이강인, PSG도 놔준다 "이적료 600억"... 英도 흥분 "LEE, 래시포드 업그레이드 버전"
  5. 5신태용, 인니 축구 '네덜란드 커넥션'에 당했다 [이종성의 스포츠 문화&산업]
  6. 6송혜교, 새 인생 산다..깜짝 가수 데뷔
  7. 7'충격' LA 역대 최악의 산불 발생→NBA 경기까지 급거 취소했다 '무려 18만명 대피'
  8. 8손흥민 애절한 기도 통했다! 벤탄쿠르, 경기 중 실신→산소호흡기→의식 회복 '천만다행'... 부인과 함께 '엄지 척'
  9. 9'(양)민혁아 몸 다 풀었지?' 드디어 데뷔전 임박... '약체+5부팀' 탬워스전 선발 출전 가능성 "토트넘 로테이션 가동"
  10. 10충격 '코리안 특급' 박찬호 안타까운 일 발생, LA 산불에 베벌리힐스 대저택 전소 "호텔서 지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