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스컬 아일랜드', 3월 8일 개봉일 확정

이경호 기자  |  2017.03.02 15:32
/사진=영화 포스터


외화 '콩:스컬 아일랜드'가 예정된 개봉일을 앞당겨 관객들과 만난다.

2일 오후 워너브라더스 코리아에 따르면 '콩:스컬 아일랜드'가 오는 8일 개봉을 확정했다.

'콩:스컬 아일랜드'는 개봉 확정과 함께 예매를 전격 오픈한다. 또한 영화가 선보일 압도적인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액션을 확인할 수 있는 몬스터 배틀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작품은 과학과 신화가 공존하는 섬 스컬 아일랜드를 배경으로 사상 최대 크기의 괴수 킹콩 탄생을 그린다.

'콩:스컬 아일랜드'는 '토르' 시리즈의 톰 히들스턴과 '룸'으로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브리 라슨이 주연을 맡았다.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연기파 배우 사무엘 L. 잭슨, 존 굿맨을 비롯해, 토비 켑벨 등 스타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또 영화의 엔딩 크레딧이 올라간 후 쿠키 영상이 등장하는데, 다음 시리즈를 예고하는 듯한 이야기로 '괴수 유니버스'의 시작을 알린다. 워너브러더스는 이 작품을 필두로 괴수들을 주인공으로 한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8. 8'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