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 신인' 크래비티, 멤버 세림·앨런·정모 공개..데뷔 본격화

공미나 기자  |  2020.03.17 14:49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5년 만에 론칭하는 신인 9인조 보이그룹 CRAVITY(크래비티)의 멤버 3명의 프로필을 최초로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16일 크래비티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 세림, 앨런, 정모의 개인 프로필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 속 세 사람은 깔끔한 화이트 셔츠와 블랙 팬츠를 입고 아름다운 소년미를 발산한다. 세림은 날카로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고, 앨런은 부드럽고 따뜻한 이미지와 차가우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동시에 소화했다. 정모는 날렵한 턱선과 우수에 찬 눈매가 돋보인다.

나이, 혈액형, 그룹 내 포지션도 공개됐다. 스타쉽 측은 "세림(21세)의 포지션은 랩 담당으로 크래비티의 리더이자 든든한 맏형으로서 팀을 이끌 예정이다. 앨런(20세)은 팀 내에서 랩과 외국어를 담당, 팀의 글로벌 활약에 더욱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된다. 구정모(20세)는 훈훈한 신흥 남친짤 제조기와 매력적인 음색으로 보컬 능력을 이미 데뷔 전부터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크래비티는 'Creativity'와 'Gravity'가 결합된 팀명이자 'Center of Gravity'의 약자다. 독창적인 매력으로 여러분들을 우리의 우주(평행세계)로 끌어들이겠다는 의미와 서로 다른 멤버들이 하나로 모였을 때 완벽한 균형을 이루어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이들은 오는 상반기 가요계 데뷔를 목표로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미주 라디오 결산 차트 강타..'메인 팝 보이'
  2. 2방탄소년단 진 'Another Level', 英데이즈드 '2024년 베스트 K팝' 선정
  3. 3쏘스뮤직 "민희진, 기자회견 중 모욕성 발언..팜 하니, 하이브 오디션서 캐스팅" 주장
  4. 4김건희 여사, 박찬욱 감독에 영화 제안설.."나를 주인공으로"
  5. 5송혜교, 새 인생 산다..깜짝 가수 데뷔
  6. 6이럴수가! '이제 맨유맨' 이강인, PSG도 놔준다 "이적료 600억"... 英도 흥분 "LEE, 래시포드 업그레이드 버전"
  7. 7충격 '코리안 특급' 박찬호 안타까운 일 발생, LA 산불에 베벌리힐스 대저택 전소 "호텔서 지낸다"
  8. 8'(양)민혁아 몸 다 풀었지?' 드디어 데뷔전 임박... '약체+5부팀' 탬워스전 선발 출전 가능성 "토트넘 로테이션 가동"
  9. 9'대박' 맨유 감독 "이강인 포지션도 정해놨다, 바로 플메" 완전 반했네... "래시포드 내치고 LEE 생각뿐" 겨울 영입 1호 되나
  10. 10충격 "SON 제발 사우디로 가라" 장사꾼 레비 회장, 속내 드러났다 "이적료 벌어야지"... 손흥민, 레전드 아닌 '소모품'이었나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