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달 뒤 출산' 윤승아♥김무열 부부, '깜찍한 아기방' 신혼집 공개[화보]

한해선 기자  |  2023.04.25 10:17
/사진=엘르

배우 김무열, 윤승아 부부가 랜선 집들이를 선보였다.

엘르 매거진은 25일 김무열, 윤승아 부부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사랑스러운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번 화보 촬영은 출산을 앞두고 새 단장을 마친 배우 김무열과 윤승아의 집에서 진행했다.

윤승아가 엄선한 인테리어의 메인 컬러는 햇살을 담은 듯한 세이지 그린. 가구는 물론 가전까지 세이지 그린 컬러로 공간에 따뜻한 분위기를 더했다.

/사진=엘르

가전제품에 관심이 많은 두 사람은 공기청정기의 '펫 맞춤 청정' 기능과 세탁기와 건조기의 '펫케어 코스' 그리고 곧 태어날 젬마를 위해 환절기에도 집안을 따스하게 만들어 줄 '무풍에어컨 체온풍'까지 열심히 이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화보 속 윤승아는 출산을 앞두고 두근거리는 미소를 보여줬고, 김무열은 윤승아를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있어 설렘을 유발했다. 두 부부는 손을 꼭 잡고 다정한 부부의 모습을 자랑했다.

한편 윤승아 김무열 부부는 2015년 4월 결혼, 현재 네 마리의 반려견과 함께 생활 중이다. 지난해 12월 임신 소식을 전한 윤승아는 오는 6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승리, '88억 플렉스' GD 부러웠나? 동남아서 '승츠비' 행세
  2. 2방탄소년단 지민 입대 1주년 기념 10개국 12개 팬페이스, 부산 지역에 쌀 1톤 기증
  3. 3'1800억 거절' 손흥민, 토트넘 초대형 계약 없다! '연봉 동결' 단순 1년 연장 확정적... FA→빅클럽행 불발
  4. 4'F컵 확실하네' 미스 맥심, 흘러내린 어깨 끈 '압도적 볼륨'
  5. 5갑상선암 극복 후 임신 발표한 女배우
  6. 6이민호, 과거 "여의도 일대서 유명"..왜?
  7. 7'女 얼굴 골절 상해' 황철순 "교도서서 23kg 빠져..사형선고와 마찬가지" 근손실 우려 [스타이슈]
  8. 8EPL 역대급 선수였는데 '어쩌다...' 방출 후보 1순위 취급 "리버풀 주전 아냐"
  9. 9이강인 당하자, 오죽 답답했으면 '급기야...' 평소 까던 매체가 나설 정도 "인성 논란? 그 반대"
  10. 10[공식발표] 정몽규 회장·신문선 교수, 축구협회장 선거 후보 등록 완료... "3자 토론도 나선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