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실사 뮤지컬 영화 '인어공주'가 캐릭터 포스터 7종을 공개했다.
'인어공주'는 늘 바다 너머의 세상을 꿈꾸던 모험심 가득한 인어공주 '에리얼'이 조난당한 '에릭 왕자'를 구해주며 자신의 마음의 소리를 따라 금지된 인간 세상으로 나아가는 모험을 그린 디즈니 실사 뮤지컬 영화.
다채로운 색감이 돋보이는 이번 캐릭터 포스터 7종은 극 중 캐릭터들의 각기 다른 분위기와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인간 세상을 동경하며 자유를 꿈꾸는 인어공주 '에리얼'(할리 베일리 분)의 포스터는 깊은 바닷속에서 빛이 들어오는 곳을 올려다보는 모습으로 인간 세상을 동경하며 더 큰 세상으로 나아가고 싶은 소망을 가진 '에리얼'의 캐릭터를 짐작하게 만든다.
왕실의 작곡가이자 집사인 붉은 게 '세바스찬'(다비드 딕스 분)부터 헛똑똑이 인간 세상 전문가 갈매기 '스커틀'(아콰피나 분), 겁 많은 물고기 '플라운더'(제이콥 트렘블레이 분)까지 '에리얼'의 단짝 친구 3인방의 포스터도 공개 됏다. 이들은 개성 넘치는 비주얼과 캐릭터로 극 중에서 '에리얼'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주목된다.
'인어공주'는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아온 캐릭터들이 어떻게 새롭게 탄생했을지 궁금하게 만든다.
한편 '인어공주'는 5월 개봉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