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엘르 타이완' 7월호 커버..여유 가득 아우라 & 비주얼 '빛나는 존재감'

김수진 기자  |  2024.07.02 10:34
이준호 엘르 타이완 7월 호 화보 이미지/사진 출처= 엘르 타이완(Elle Taiwan)

이준호가 글로벌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하고 빛나는 매력으로 팬심을 뜨겁게 달궜다.

이준호는 패션 매거진 '엘르 타이완'(Elle Taiwan) 7월호 커버 주인공으로 나서 시크한 분위기는 물론 설렘을 자극하는 눈빛으로 이목을 끌어당겼다. 또 여유로운 아우라가 돋보이는 포즈와 시선처리, 감탄을 자아내는 비주얼과 화려하면서도 심플한 의상을 소화하는 자태로 '화보 장인'의 존재감을 발산했다.

'엘르 타이완'이 이준호는 분야를 넘나드는 활약으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고 이러한 행보에 영향을 받아 많은 후배 아티스트들이 롤모델로 꼽는다고 하자 그는 "정말 감사하다. 누군가의 롤모델이 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기에 더 큰 동기부여가 되는 것 같다. 그분들의 마음가짐이 얼마나 대단한지를 알기에, 조언을 한다기보다는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지금의 마음을 유지하면 좋을 것 같고 저 또한 같은 다짐을 한다"고 마음을 전했다.

최근 차기작인 넷플릭스 시리즈 '캐셔로' 촬영을 이어가고 있는 이준호에게 바쁜 일상 속 취미를 묻자 "퇴근 후 시간을 즐기는 것"이라고 말하며 "체력 유지를 위해 운동을 열심히 한다. 생각이 많을 때 운동을 하면 머리가 정리되고, 맛있는 음식을 먹은 후 운동을 하면 건강해지는 것 같다"고 활동적인 스트레스 해소법을 공유했다.

또한 이준호는 "모든 사람이 즐길 수 있는 작품을 하고 싶다. 더불어 음악과 연기 매 순간 다양한 모습으로 여러분 곁에 존재하고 싶고, 이 마음은 절대 변하지 않을 것이다. 그렇게 할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며 앞으로의 빛나는 행보를 기대케 했다.

한편 이준호는 차기작인 넷플릭스 시리즈 '캐셔로'를 통해 글로벌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손에 쥔 캐시만큼 힘이 세지는 초능력을 얻게 된 평범한 공무원 '강상웅'이 월급을 털어 세상을 구하는 슈퍼히어로물로 이준호는 현실적 캐릭터이자 주인공 '강상웅' 역할을 맡았다. 세상에 둘도 없는 히어로가 되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이준호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준호 엘르 타이완 7월 호 커버/사진 출처= 엘르 타이완(Elle Taiwan)
이준호 엘르 타이완 7월 호 화보 이미지/사진 출처= 엘르 타이완(Elle Taiwan)

이준호 엘르 타이완 7월 호 화보 이미지/사진 출처= 엘르 타이완(Elle Taiwan)

이준호 엘르 타이완 7월 호 화보 이미지/사진 출처= 엘르 타이완(Elle Taiwan)

베스트클릭

  1. 1임영웅, 평창에 떴다..'삼시세끼' 녹화 시작
  2. 2방탄소년단 지민, 英 오피셜 차트 휩쓸었다
  3. 3이영지 "집 나간 아버지, 기억 無..모르는 아저씨"
  4. 4현아, 아찔한 속옷 노출+망사 스타킹..놀라운 볼륨감
  5. 5돌아온 '美의 남신'..방탄소년단 진 민낯 셀카 '전 세계 팬 환호'
  6. 6방탄소년단 정국, '2024년 한국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선정..美 '네티즌 리포트' 표지 장식
  7. 7토트넘에 '월클' 윙어가 온다니! HERE WE GO "영입전 뛰어들었다" 확인... 황희찬 떠나 손흥민과 함께하나
  8. 8'눈물 흘린' 허웅, 전 여친 낙태 강요·폭행 부인... 유튜브 통해 '사생활 논란' 직접 해명
  9. 9'가랑이 움켜쥔 세리머니' 벨링엄, 출장 정지 겨우 피했다... 벌금 4500만원+1경기 정지는 '1년 유예'→스위스전 출전한다
  10. 10"집 가는데 전화가 왔다" 한화 특급 유망주 달랜 김경문 감독 한마디, '46세 차' 사제는 무슨 대화 나눴나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