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4년 10월 21일 에픽하이의 정규 8집 '신발장'이 발매됐다.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인 '헤픈엔딩', '스포일러'를 비롯해 '막을 올리며', '또 싸워' 등이 수록됐다.
그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곡은 '헤픈엔딩'이다. 이 곡은 프랑스 영화의 OST를 연상시키는 노래로, 잦은 이별을 겪는 사람에게 담담하게 위로를 건넨다.
'헤픈엔딩' 뮤직비디오에는 이별을 예감하고 슬픔에 빠진 미모의 여성이 등장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 미모의 여성은 바로 현재 블랙핑크 멤버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지수다.
'헤픈엔딩'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던 지수는 2016년 8월 블랙핑크로 데뷔했다. 현재는 음악, 연기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지수는 솔로 컴백을 준비 중이며 내년 개봉 예정인 쿠팡 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와 스마일게이트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촬영을 모두 마무리했다. 지수는 최근 배우 서인국과 함께 새 드라마 '월간남친' 출연 제안도 받았다.
음악부터 뮤직비디오까지 화제를 모았던 '헤픈엔딩'은 멜론 종합 주간차트 2014년 10월 4주차(20일~26일), 10월 5주차(27일~11월 2일) 1위에 오르며 장기간 흥행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