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야구장 시구 보고 싶은 스타 1위

문완식 기자  |  2024.11.06 07:07
방탄소년단(BTS) 진이 '야구장 시구 보고 싶은 스타' 1위를 차지하며 최고 인기를 빛냈다.



진은 지난 10월 15일부터 20일까지 마이원픽(MY1PICK)에서 진행된 '야구장 시구 보고싶은 스타' 설문에서 379,938표를 획득하여 49%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에 올랐다. 이번 1위를 기념하여 진은 서울 역삼역 전광판 광고에 3일 동안 광고가 게시될 예정이다.



진은 평소 스포츠 의류 모델로 활동하면서 다채로운 활기 넘치는 포즈와 생동감 있는 모습을 선보여왔다.

자체 콘텐츠와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된 영상을 통해 스키와 보드뿐 아니라 테니스까지 종목을 가리지 않는 만능 스포츠맨으로 진의 뛰어난 운동 능력이 잘 알려졌다. 주요 매체에서도 진을 주목하며 최고의 스포츠 스타로서의 면모를 전했다.



진은 이번 투표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제의 설문에서도 꾸준히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12월 생일 서포트','최고의 요리 천재 아이돌', '효자 효녀일 것 같은 스타', '마음의 고향 같은 스타', '첫눈에 반할 수밖에 없는 스타', '비주얼이 국가대표인 스타', '안경이 찰떡인 스타', '브랜드를 빛내는 스타', '베스트 오브 썸머(BEST OF SUMMER)', '뮤지컬 해줬으면 하는 보컬', '반려동물 사랑 대표 스타' 등 다양한 주제의 설문에서 1위에 오르며 막강한 팬덤 파워와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진은 오는 11월 15일 솔로 앨범 '해피'(Happy)를 전 세계 동시 발매,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한층 더 모으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2년 연속 美 베스트셀링 K팝 주인공..'K팝 프론트맨'
  2. 2방탄소년단 진, 야구장 시구 보고 싶은 스타 1위
  3. 3美 그래미 "BTS 진 신보 '해피', 11월에 꼭 들어야할 앨범"
  4. 4충격 "손흥민, 토트넘과 재계약 생각 없다" 내년 6월 FA로 떠나... 바르셀로나행은 플릭 감독이 거절→EPL '다른 팀' 간다
  5. 5[오피셜] 조원우 前 감독 6년 만에 롯데 복귀→수석코치 선임... 이학주·이인복 등 4명 방출
  6. 6'선택권 없다' 손흥민 "토트넘 재계약 통보, 알고만 있으면 돼"... 英 매체 폭로
  7. 7방탄소년단 뷔, 군백기에도 fire!..'12월 생일 아이돌' 1위
  8. 8대충격→ '파리 금' 복서, 女 아닌 '진짜 남자'였다... "자궁 없고 고환 있어"
  9. 9방탄소년단 진, '월와멘탈'이었네! "저를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행복하면 좋겠다"(살롱드립)[종합]
  10. 10손흥민 불만+욕한 게 어때서, 토트넘 선배는 욕했지만→동료는 감쌌다 "그 실망감 이해"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