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나윤이 지난 10일 자신의 SNS에 모모랜드 멤버들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모모랜드 데뷔 8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촬영한 우정샷으로, 각 멤버들은 화이트 상의에 진, 그리고 블랙 선글라스를 매치한 청순 룩으로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지난주 김나윤은 자신의 SNS에 "Did you miss us?"의 문구와 함께 멤버들과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로제와 Bruno Mars의 '아파트(APT.)' 노래에 맞춰 귀엽게 춤을 추는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던 바.
이는 우정샷 촬영을 위해 모였던 현장임이 밝혀져 굳건한 팬 사랑에 화답하기 위해 모인 멤버들을 향해 팬들의 감동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더욱이 당시 콘셉트 촬영에 앞서 수줍어하는 김나윤의 모습과 이를 놀리며 장난치는 영상 또한 공개되며 멤버들의 즐거운 분위기가 그대로 전해져 웃음을 자아내기도.
한편 모모랜드는 지난해 2월 공식 해체했다. 해체 당시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모모랜드와 오랜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 계약기간 만료에 따라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협의했다"고 밝힌 바 있다. 김나윤은 지난해 마이네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고 배우로서 새 출발을 알린 그가 앞으로 이어나갈 행보에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