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의 행복 에너지가 모두에게 닿았다.
진의 신보 발매를 기념한 팝업 'Jin 'Happy' POP-UP : Running Wild to Happiness'가 지난 1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달 19일부터 서울 영등포구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진행된 이 팝업은 입구부터 진의 앨범 'Happy' 안으로 들어가는 분위기로 꾸며져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타이틀곡 'Running Wild' 뮤직비디오 속 장면을 떠올리게 하는 자동차 도로 그래픽이 팝업 바닥을 장식했다. 방문객은 이 도로를 따라 이동하며 전시를 경험하고 진이 전하는 '행복'을 찾는 여정에 동행했다.
앨범 콘셉트 포토 속 배경을 옮겨놓은 듯한 다채로운 공간들은 관람객의 몰입감을 높였다. 각 콘셉트는 '캠핑장'(Journey), '오피스'(Imagine), '오두막'(Navigate)으로 재현됐다. 진은 '오피스' 공간에 놓여진 전화기를 통해 아미(ARMY.팬덤명)에게 음성 메시지를 전했다. "매일 매일 행복한 일들로 가득하면 좋겠네요", "항상 고맙고 사랑해요" 등 그의 다정한 목소리를 들은 방문객의 얼굴에는 밝은 미소가 번졌다.
진이 직접 그린 'Happy' 앨범 커버도 팝업에 배치돼 특별함을 더했다. 팬클럽 초청이 있던 'ARMY DAY'에는 깜짝 선물이 마련되기도 해 현장을 방문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행복을 찾아가는 진의 긍정 바이브는 한국을 넘어 일본으로 향한다. 지난 1일부터 시작된 'JIN 'Happy' POP-UP : Running Wild to Happiness in Tokyo'가 오는 16일까지 일본 도쿄 시부야구에서 개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난달 15일 첫 솔로 앨범 'Happy'를 발매한 진은 글로벌 차트에서 인기 순항 중이다. 앨범은 미국 빌보드 앨범차트 '빌보드 200' 4위로 진입했고, 타이틀곡 'Running Wild'는 송차트 '핫 100' 53위에 안착했다. 이 곡은 공개 직후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데일리 톱 송 글로벌'(8위), '위클리 톱 송 글로벌'(10위),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44위)에서 진의 솔로곡 기준 '커리어 하이'를 경신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