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구준회, 첫 日 솔로 콘서트 성료 "사랑과 감사"

김수진 기자  |  2024.12.16 14:01
사진제공=143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콘(iKON) 구준회가 첫 일본 솔로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구준회는 지난 10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13일과 14일 오사카에서 'JU-NE 1st JAPAN TOUR ~ Carpe Diem!! ~(구준회 퍼스트 재팬 투어 ~ 카르페 디엠!! ~)'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났다.

총 6회차로 진행된 이번 공연에서 구준회는 첫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 '나 홀로'로 오프닝을 화려하게 장식, 팬들의 뜨거운 함성 속에서 공연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한강이야', '빌어', 'So cold(소 콜드)' 등 그만의 아티스트 색채를 만나볼 수 있는 무대는 물론, '솔직하게', '나쁜놈', '사랑을 했다' 등 아이콘의 명곡 릴레이까지 펼치며 현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뿐만 아니라 구준회는 '깊은 밤'을 통기타 연주와 함께 선보이며 관객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시는가 하면, MZ버전 재해석으로 화제를 모은 '엄마의 일기'를 비롯해 현지 팬심을 정조준한 독보적인 커버 스테이지까지 선사하며 팬라이트 물결로 장관을 이뤘다.

열렬한 환호 속 공연의 막을 내린 구준회는 "저에게 있어 이번 공연은 정말 중요한 공부이자 잊지 못할 추억이며 사랑과 감사 그 자체였다"라며 "함께 준비해 준 모든 분들과 소중한 발걸음해 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이런 소중한 만남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음악은 물론, 연기와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하게 활동을 이어가며 '올라운더'로 자리매김한 구준회. 콘서트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까지 놓치지 않으며 열일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그가 계속해서 어떤 활약을 펼쳐 나갈지 기대가 모인다.

여전한 글로벌 존재감을 증명한 구준회는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제공=143엔터테인먼트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이 입었더니..미네소타大 스웨트셔츠 '美 대란'
  2. 2손흥민 제대로 미쳤다! 리그 5호골→추가로 2도움 폭발... 토트넘, 사우샘프턴에 5-0 대승
  3. 3방탄소년단 지민, 2025년 전역이 기대되는 K팝 아이돌 1위
  4. 4안지현 치어, 초밀착 섹시 수영복 "못 참겠다" 팬들 폭발
  5. 5'프로포폴 투약' 가인, 前 남편과 재회..초밀착 스킨십
  6. 6"개망신당하더라도.." 김승수, 양정아와 '썸 팔이' 아니었다 '실제 상황' ♥ 고백 [미우새][별별TV]
  7. 719세 연하 재혼..51세 류시원, 늦둥이 득녀
  8. 8'英 출국' 양민혁 "토트넘행 설렘 반 기대 반, 몸 상태 80~90%... 잠도 잘 못 잤어"[인천 현장]
  9. 9'옥씨부인전' 임지연 최고 10.0% 찍었다! 결혼하고 찾아온 비극[종합]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구글트렌드 최다 검색 K팝 스타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