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솔로지옥' 최시훈과 '초고속 결혼' 비화 "god 콘서트서 사귀어" [스타이슈]

김나라 기자  |  2024.12.16 15:42
왼쪽부터 에일리, 최시훈 예비 부부 /사진=A2Z엔터테인먼트
가수 에일리(본명 이예진·34)가 '솔로지옥1' 출신 최시훈(31)과 '초고속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직접 밝힌다.

에일리는 오늘(16일) 오후 방송되는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 식탁'의 가수 브라이언 편에 출연한다. 브라이언의 연말 파티에 초대돼 god 리더 박준형, 가수 황보와 함께 참석한 것.

특히 제작진은 "'예비 신부' 에일리가 god 콘서트에서 사귀게 된 남자친구와 연애 1년 5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 준비 중인 근황을 전한다"라고 귀띔해 기대감을 높였다.

에일리는 내년 4월 최시훈과 결혼을 앞두고 있다. 앞서 지난달 19일 에일리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일리가 오는 2025년 4월 20일 최시훈과 결혼한다"라고 공식 발표했었다.

에일리 또한 팬카페에 "여러분이 마음으로 키워주신 밝고 에너지 충만했던 제가 지금의 저로 성장하여 이 모든 사랑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을 만나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 누군가에게 돌봄을 받고 의지할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고맙고 든든한 사람을 만나게 됐다. 그의 이해심과 배려심에 앞으로 평생 함께하고자 하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직접 밝혔다.

특히 에일리의 '예비 신랑' 최시훈은 2021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 시즌1 출연자인 사실이 알려지며,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에 더욱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당시 최시훈은 배우 출신 의류 사업가로 소개됐으나 작년까지도 영화 '신입사원: 더 무비'에 출연했다. 또한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 '스탠바이, 큐!레이터', '카페 킬리만자로', '뒤로맨스', '신입사원' 등 그간 다수의 드라마에서 열연했다.

하지만 에일리 측은 최시훈에 대해 "현재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F&B 사업과 MCN 사업에 전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에일리와 최시훈의 결혼 뒷이야기는 16일 오후 8시 10분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 식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이 입었더니..미네소타大 스웨트셔츠 '美 대란'
  2. 2손흥민 제대로 미쳤다! 리그 5호골→추가로 2도움 폭발... 토트넘, 사우샘프턴에 5-0 대승
  3. 3방탄소년단 지민, 2025년 전역이 기대되는 K팝 아이돌 1위
  4. 4안지현 치어, 초밀착 섹시 수영복 "못 참겠다" 팬들 폭발
  5. 5'프로포폴 투약' 가인, 前 남편과 재회..초밀착 스킨십
  6. 6"개망신당하더라도.." 김승수, 양정아와 '썸 팔이' 아니었다 '실제 상황' ♥ 고백 [미우새][별별TV]
  7. 719세 연하 재혼..51세 류시원, 늦둥이 득녀
  8. 8'英 출국' 양민혁 "토트넘행 설렘 반 기대 반, 몸 상태 80~90%... 잠도 잘 못 잤어"[인천 현장]
  9. 9'옥씨부인전' 임지연 최고 10.0% 찍었다! 결혼하고 찾아온 비극[종합]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구글트렌드 최다 검색 K팝 스타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