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의 생일(12월 4일)을 기념해 세계 곳곳에서 팬들의 따뜻한 기부와 봉사가 이어졌다.
진의 한국팬 계정 지니팬트리(@jin_fantree)는 2022년 진의 군입대 이후 일본팬들 등과 꾸준히 기부를 해오던 연천 백학초등학교에 귀여운 진 캐릭터 텀블러와 진의 'HAPPY' 앨범을 선물,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며 감동을 전했다. 선물을 받은 어린이들은 신나하는 표정으로 기뻐하는 모습이었다.
진의 팬 계정 Lunar Jin Projects(@LunarJinProject)과 인도네시아 팬들은 진의 생일을 의미 있는 방식으로 축하하기 위해 헌혈을 진행, 생명을 구하는 봉사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평소에도 전 세계 어린이들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 유기견 등을 위해 기부하는 진과 진 팬덤의 선한 영향력과 함께 따뜻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던 세계 곳곳의 수많은 팬들은 이번에도 진심 어린 공감을 나타내며 뜻깊은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매년 진의 생일에는 전 세계 팬들의 화려한 서포트와 더불어 훈훈한 기부와 봉사도 끊임없이 이어지며 팬덤으로서 모범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