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팬들의 생일 이벤트가 화려하게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한국 팬들도 다양한 이벤트로 생일축하의 열기를 더하고 있다.
뷔의 한국 팬베이스 '김태형 서포터즈코리아'는 뷔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컴포즈커피의 춘천 우두두미르점에 5일간 군인들을 대상으로 무료커피와 디저트를 제공한다.
매장에는 첫날부터 군인들의 발길이 이어져, 뷔의 생일을 축하하며 잠시나마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는 군인들의 모습이 훈훈함을 선사하고 있다. 뷔의 팬페이지 '어썸태태'도 같은 매장에서 핫팩과 간식을 제공해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다.
'김태형 서포터즈코리아'는 생일축하 메시지가 담긴 래핑버스도 서울과 춘천에서 4일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현재 서울 일대를 달리고 있는 생일축하 버스를 발견한 팬들의 인증샷이 SNS에서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뷔가 복무중인 부대 인근에도 생일 축하메시지를 실은 현수막이 설치돼 생일축하의 열기를 더하고 있다. 뷔의 생일을 축하하고 신곡을 응원하기 위해서 소속사 하이브 사옥 앞에 위치한 택시 쉘터 광고도 진행하고 있다.
K팝 최대 팬페이지 '누나비'도 국내외에서 뷔의 생일을 축하하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팬들이 함께 축하하는 행사를 마련해 추운 겨울을 훈훈하게 하고 있다.
또한 뷔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1주일 간 래핑버스 '붕붕버스'가 서울 시내 일대를 누빈다. 뷔의 소속사 하이브 앞 택시 쉘터에는 디지털 광고를 송출한다.
'누나비'도 뷔가 복무하고 있는 부대 인근 10곳에 현수막 배너를 설치, 뷔가 생일 축하를 많이 받길 바랐다. SNS광고도 진행한다. 뷔의 생일 축하메시지를 담은 카카오톡 배너 광고가 뷔의 생일날 진행된다.
일본의 8개 도시의 대형 광고스크린에도 뷔의 생일축하 영상이 1주일에서 2주일 동안 송출한다. 도쿄의 신주쿠비전, 요코하마의 랜드마크 타워, 오사카의 톤보리 스테이션, 나고야의 스크램블X비전, 삿포르의 AUMIRU, 에히메의 스트리트 버전, 센다이의 라비전 등 일본 전역에 뷔의 생일 축하영상이 송출된다.
글로벌 팬들이 함께 모여 생일을 축하하는 이벤트도 오픈런할 정도로 뜨거운 인기다. 서울,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타이페이, 싱가포르에서는 '누나비'가 주최한 전시회를 겸한 생일축하 카페가 열리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