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유퀴즈' 새해 첫날 못본다..여객기 참사 여파[공식]

윤상근 기자  |  2025.01.01 11:19

배우 송혜교가 16일 오전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CGV에서 진행된 영화 '검은 수녀들'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검은 수녀들'은 '검은 사제들'의 두 번째 이야기로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내년 1월 24일 개봉. 2024.12.16 /사진=김창현 chmt@
/사진=tvN


배우 송혜교가 게스트로 출연한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이하 '유퀴즈')의 새해 첫날 방송이 불발됐다.

tvN은 1일 편성표를 통해 이날 오후 8시 40분 방송 예정이었던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이 아닌 영화 '카운트'를 편성했다.

tvN은 "'유퀴즈' 275회는 1일 결방되며 오는 8일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유퀴즈'는 송혜교 출연 예고 영상을 통해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예고 영상에서 MC 유재석은 송혜교에게 "주변에서 '송혜교 씨 재밌다'는 얘기를 한다"고 말했다.

조세호는 송혜교에게 "실제로 재미 욕심이 조금 있는 편이냐"고 물었다. 이에 송혜교는 "없는 편은 아니"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유재석은 송혜교의 인맥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유재석은 "김혜수 씨와 여행을 떠나고, 수지 씨와 밥 먹고 인맥이 정말 넓은 듯하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송혜교는 "다 여자네"라고 받아쳤다. 유재석은 "시원시원하다. '송직진'이다. 돌려 가는 게 없네"라며 송혜교의 입담을 칭찬했다.

송혜교는 연기에 대한 생각도 밝혔다. 그는 "내 연기를 보는데 내가 너무 지루하더라. 아침, 저녁 수행을 했다"고 했다.

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여자, 인간, 배우 송혜교로서 괴로운 날도, 행복한 날도 있었지만..."이라고 하며 자신의 인생사에 대한 속내를 털어놨다.

한편 송혜교는 2017년 배우 송중기와 결혼했지만, 약 2년 만에 합의 이혼했다. 슬하에 자녀는 없다.

베스트클릭

  1. 1진태현♥박시은, 유산 아픔 딛고 세 딸 부모 됐다
  2. 2'K팝 프론트맨' 방탄소년단 지민, K팝 솔로 최초 美스포티파이 아티스트 차트 200일 진입
  3. 3'핸썸가이즈' BTS 진, J형 이이경vsP형 김동현에 '大 혼돈'[종합]
  4. 4"양민혁 출전? K리그-EPL 수준 차이 알잖아" 포스테코글루 'YANG 데뷔전' 질문에 칼같이 선 그었다
  5. 5개막 2달 넘게 남았는데, '호부지' 벌써 불면의 나날 "KIA 최고 외인 어떻게 이기지, 어려운 문제" 고백
  6. 6"다른 해면 무조건 1R 지명" 한화 신구장 마운드 밟을 신인, '156㎞ 정우주' 말고 또 있다
  7. 7손흥민 "(양)민혁이 겁주는 게 아니라..." 냉혹 조언 진짜였다, 토트넘 감독 아직 관심 밖 "수준 낮은 곳에서 왔으니깐"
  8. 8"풀리면 100억 예상" FA 1년 남은 천재 타자, "종신 KT" 팬 염원에 '다년계약'으로 응답할까
  9. 9[오피셜] 베테랑 이청용, 울산과 재계약 "좋은 영향 주는 동료, 선배 되겠다"
  10. 10'루키' 김혜성이 우승반지 차지하면, 韓 빅리거 새 역사 쓴다! BK 이후 무려 24년 만에 챔피언 나오나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